신한카드, 생활요금 정기결제 시 월 최대 1만5000 포인트 제공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6-02 09:27:53
  • -
  • +
  • 인쇄
한번 신청하면 매월 12월까지 매월 혜택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신한카드가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이동통신요금 등 정기결제 건수에 따라 매월 최대 1만5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번 신청하면 행사종료되는 12월까지 매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신한카드 생활요금 정기결제 고객에게 혜택을 더해주는 ‘정기결제 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신한카드 본사 [사진=신한카드]


먼저 신한카드로 생활요금을 정기결제하는 고객이 CJ쿡킷, HD마켓(프레시지), 목우촌, 설로인, 쑈윈도(신원패션플랫폼몰), 생활공작소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합산 월 7만원 이상 결제하면 이용하는 정기결제 건수에 따라 매월 최대 1만5천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로 생활요금 정기결제 건수가 1건이면 5000, 2건이면 8000, 3건이면 1만, 4건 이상인 경우 1만5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동통신요금(SKT/KT/LGU+), 전기요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요금, 4대 사회보험료, 주택임대료(공공임대), 마이월세 (My월세) 7개 정기결제 영역이 대상이며, 영역별 1건씩만 정기결제 건수로 인정된다.

예를 들어, 이동통신요금과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아파트관리비 등 4건을 신한카드로 정기결제하고 있는 고객이,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CJ쿡킷 앱에서 4만원, 생활공작소 홈페이지에서 3만원을 신한카드로 결제했다면 1만 5천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것.

추가로 이벤트 론칭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이벤트 참여고객 중 신규로 생활형 정기결제를 신청·납부하고 제휴사 합산 월 7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5000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정기결제 플러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플레이 앱을 통해 신청해야하며, 매월 신청할 필요없이 오는 12월말 이벤트 종료 시까지 요건만 충족하면 매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생활에 필수적인 의식주 구입비용 및 매월 납부하는 7개 영역 생활요금 정기결제를 연동해 정기결제 이용금액과 건수에 따라 고객에게 혜택을 돌려주면서 제휴사와 신한카드 모두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정기결제 플러스’ 비즈니스 모델 및 혜택 제공 프로세스와 관련해 특허를 출원하기도 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매월 납부하는 생활요금에 대한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지원하기 위해 제휴사와 함께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2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3

교촌, 34년 소스 노하우 입힌 파일럿 브랜드 ‘소싯(SAUCIT)’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자사의 소스 노하우를 담은 ‘한국식 소스’를 활용한 신규 델리 브랜드 ‘소싯(SAUCIT)’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Sauce(소스)’와 ‘It’s KYOCHON Difference’의 합성어인 ‘소싯(SAUCIT)’은 교촌이 새롭게 선보이는 파일럿 브랜드로, 사내에서 열린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출발했다. 매장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