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24SS 봄 신상품 최대 28% 할인 '굿바이 스프링' 세일 시작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6 09:33: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24SS 봄 신상품 할인행사 ‘굿바이 스프링(Goodbye Spring)’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5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전 10시까지 7일간 마련된 굿바이 스프링 대표 혜택으로는, LF 대표 35여개 브랜드의 봄 신상 아우터, 티셔츠, 가방 등 2000여종 최대 28% 할인 및 구매 금액대 별 할인 쿠폰이 있다. 10만원 이상 상품 대상으로 1만원 할인, 30만원 이상 3만원 할인, 50만원 이상 5만원 할인 쿠폰을 각각 발급한다.

▲ LF몰, 24SS 봄 신상품 최대 28% 할인 '굿바이 스프링' 세일 시작

이번 행사 대표 제품으로는 일교차가 큰 간절기 시즌 활용도가 높은 봄 자켓 등의 가벼운 아우터, 봄 맞이 가방 등이 꼽힌다. 현재 5차 예약 판매 중인 ‘헤지스 프렌치 워크자켓’, 입체적인 짜임이 돋보이는 ‘알레그리 카라 바시티 자켓’, LF몰 단독 판매이자 1차 물량 완판으로 리오더 중인 ‘아떼 바네사브루노 데님 자켓’, 시그니처 로고 배색이 돋보이는 ‘이자벨마랑 에뜨왈 울혼방 가디건’ 등 가벼운 자켓과 가디건 등이 인기다.

가방, 신발 등 봄 맞이 잡화 아이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출시 이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아떼 바네사브루노 리본 백팩 겸 숄더백’, 발레코어 무드를 재해석한 ‘질스튜어트뉴욕 호보 크로스백’ 등 2030대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앞세운 가방들이 대표적이다.

본격 봄 라운딩 시즌을 맞아 골프 브랜드도 2월 말부터 봄여름 신상품들을 내놓으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라운딩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닥스골프 하우스체크 여름 홑겹 점퍼’, 24SS 시즌 컬러로 새롭게 출시된 ‘더블플래그 시그니처 조거 팬츠’ 등이 베스트 아이템이다.

LF몰 관계자는 “이달 들어 급격히 포근해진 날씨에 나들이와 야외활동이 늘어나며 가벼운 간절기용 아이템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봄 기운이 물씬 나는 화사한 신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다가오는 가정의 달 선물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LF몰은 이번 봄 세일 행사를 시작으로 연이어 가정의 달 선물 추천 행사 등 쇼핑 수요가 늘어나는 4~5월 봄 시즌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