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변우석과 함께 대한민국 모든 '어른이들' 응원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4 09:35:2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가 '일하는 모든 이를, 세상의 모든 일을 리스펙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모든 ‘어른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 일의 의미와 가치를 새롭게 조명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어른이’란 성인이지만 어린이의 순수한 마음과 열정을 간직한 사람을 의미하는 신조어다. 잡코리아는 어른이를 프로페셔널해 보이는 어른들의 마음속에 아이와 같은 모습이 있다는 의미로 재해석했다. 이에 크고 작은 시행착오 속에서도 맡은 일을 책임감 있게 수행하는 보통 사람들의 위대함에 주목하며 그들의 노력과 성장에 대한 진심 어린 존경을 담아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 <사진=잡코리아>

 

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활약중인 배우 변우석이 등장한다.

 

광고는 변우석이 망원경을 통해 어딘가를 바라보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변우석의 시선이 닿은 곳에는 사무실, 편의점, 카페 등에서 일하는 어린이들의 모습이 보인다. 아이들은 자기 키보다 높은 출근 게이트를 통과하기 위해 쩔쩔매고, 어려운 회사 용어를 마음대로 해석하는가 하면, 일하는 도중 집에 가고 싶다며 투정을 부리기도 한다.

 

어른 속 세상에서 서툴게 일하는 아이들의 모습에 아슬함을 느끼는 순간, 변우석의 시선이 옮겨지며 아이들이 능숙하게 일을 해내는 어른들의 모습으로 전환된다. 이때 변우석이 차분하고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매일, 매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든 이들을 리스펙트한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광고를 마무리한다.

 

잡코리아의 '세상의 모든 일을 리스펙트' 캠페인 광고는 본편과 매니페스토 편으로 제작됐다. 본편에서는 어른이들의 노력과 성장을 조명하고, 매니페스토 편에서는 일상 속 다양한 사람들을 통해 일의 가치를 발견한다. 바쁜 출근 시간, 어린 아이가 밟혀 쉽게 발걸음을 떼지 못하는 아빠의 모습, 정년을 맞아 동료들의 축하를 받으며 마지막 퇴근을 하는 어린이집 운전기사, 입사 합격 소식을 간절히 기다리는 알바생의 모습 등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소하지만 감동적인 장면들이 담겼다.

 

본편 광고 속 귀여운 아이들의 모습과 메니페스토편에 등장하는 평범한 사람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잡코리아의 신규 TV CF 영상은 15일부터 TV와 잡코리아와 알바몬 공식 유튜브 채널, 잡코리아 앱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현정 잡코리아 마케팅실 실장은 "이번 캠페인이 일을 통해 성장해 가는 과정 자체가 소중한 것이며 일하는 사람 누구나 위대한 존재라는 점을 발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국내 채용과 알바 시장을 리딩하는 1등 플랫폼으로서 대한민국의 일하는 모든 어른이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잡코리아는 '일하는 모든 이를, 세상의 모든 일을 리스펙트' 캠페인을 기념해 어른이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내달 31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을 방문하면 어른이를 위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와 알바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부산, 세부·보홀·괌 노선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늦캉스족’을 위한 국제선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9월 24일부터 오전 11시부터 9월 30일까지 부산-세부 인천-보홀 부산-괌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선별 탑승 기간은 상이하며, 항공권 구매 및 상세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

2

원광디지털대, 양일훈 박사 초청 세미나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21일 서울캠퍼스에서 피부 전문가 양일훈 박사를 초청해 ‘피부 상담 전문가 세미나’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한방미용예술학과 주관으로 열렸으며, 재학생과 졸업생 120여 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프로그램은 피부 상담의 이론과 실제 여드름 기전과 압출 교육 출판기념

3

신세계인터 화장품 기술혁신센터, 세계화장품학회서 연구성과 발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5일부터 18일까지 프랑스 칸(Cannes)에서 열린 ‘제35회 세계화장품학회(IFSCC Congress 2025)’에 참가해 총 6건의 연구 결과를 포스터 발표로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세계화장품학회는 매년 전세계 화장품 전문가와 연구자들이 참여해 화장품 과학 및 기술 분야에 대한 연구 성과를 공유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