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앱 내 대만 결제서비스 개시...라인페이와 협업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7 09:35:29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현대카드가 글로벌 페이먼트 사업자인 라인페이(LINE Pay)와 손잡고 '대만 결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사진= 현대카드]

 

현대카드와 라인페이가 선보이는 이번 서비스는 대만을 방문하는 현대카드 회원의 결제 편의성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대만은 관광객들이 주로 찾는 편의점, 대형마트, 음식점 등에서 QR 결제가 보편화돼 있다. 대만을 방문하는 현대카드 회원들은 별도의 앱을 설치하거나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 현대카드 앱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대만 현지에서 현대카드 앱을 열어 앱카드 탭을 누르면 확인할 수 있는 '대만에서 라인페이로 결제' 메뉴를 이용하면 손쉬운 결제가 가능하다.

 

현대카드는 회원들의 이용 편의를 위해 라인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 지도'도 함께 지원한다.

 

아울러 현대카드 앱 내 '현대카드 앱 똑똑하게 쓰는 법'에서는 대만의 핫플레이스나 관광객이 자주 찾는 장소를 확인해 볼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대만 간편결제 시장에서 1위를 지키고 있는 '라인 페이'와의 협업을 통해 현대카드 회원들의 해외 결제 편의성을 한층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비트코퍼레이션, 日 진출…AI로봇커피 1호 매장 설립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의 푸드테크 기업 비트코퍼레이션과 다날 재팬은 일본의 스마트 서비스 운영 기업 힐스톤 재팬과 파트너십을 맺고, AI로봇커피 비트(b;eat) 일본 진출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일본은 자동판매기 등 무인서비스가 가장 활성화된 국가로 연간 관련 매출액이 약 5조엔(약 47조원)에 이르고 있다. 비트코퍼레이션은 높은 기술력과 전

2

넥써쓰, 비트코인 트레저리 전략 확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써쓰는 10일 전환사채(CB) 발행을 통해 신규 자금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번 자금 조달 규모는 총 100억원이며, 운영자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넥써쓰는 이번 조달과 별개로 기존 보유 자금을 활용해 비트코인을 순차적으로 매입할 계획이다.이는 장현국 넥써쓰 대표가 강조해온 ‘비트코인 트레저리 전략(Treasury St

3

대한제분 곰표 '레트로 열풍' 뒷면, 중소기업 '상표 찬탈' 의혹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제분이 중소기업 영동식품과 곰표 상표를 두고 '권리 침해' 공방을 벌이고 있다. 밀가루 가공업체로 알려진 대한제분은 '뉴트로 열풍'에 힘입어 곰표 상표를 앞세워 의류, 식품, 생활용품 등을 계속해서 내놓고 있다. 소비자 인식을 높이며 '제2 부흥기'를 맞았지만, 단독 소유물이 아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