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우주 디자인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7 09:45:22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신한카드가 미국 항공우주국의 허블 망원경이 촬영한 우주 사진 365장을 카드 디자인에 입힌 '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ANNIVERSE)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ANNIVERSE) 에디션'. [사진= 신한카드]

 

애니버스는 기념일(Anniversary)과 우주(Universe)를 합성한 단어로 고객의 기념일과 우주의 경이로움을 연결한다는 뜻을 담았다.

 

신한카드는 미국 항공우주국(NASA)의 허블 망원경 30주년 캠페인 '허블은 당신의 생일에 무엇을 보았습니까?'에서 공개된 365장의 사진을 활용해 고객에게 차별된 경험을 선사한다.

 

고객이 기념하고 싶은 날짜를 지정하면 그 날짜에 허블 망원경이 촬영한 사진을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다양한 영역에서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오늘도 5% 적립 서비스'에서는 음식점, 카페, 편의점, 온라인 쇼핑(쿠팡·컬리)에서 이용한 금액의 5%를 적립해 준다. 1회 이용금액 1만원까지, 매일 최대 1000포인트 적립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일상 속 5% 적립 서비스', '정기결제 최대 20% 적립 서비스' 혜택이 있다.

 

신한카드 처음 ANNIVERSE 에디션은 해외겸용(Mastercard)으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1만8000원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명절 후 생필품·먹거리 물가 안정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생필품과 먹거리를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생리대 50여 종을 대상으로 ‘5000원 균일가’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적용되며, 전체 대상 상품의 80% 이상이 정상가 1만원 이상 제품이다. 평균 할인율은 50%를 상회한다. 대표적으

2

더벤티, 베트남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베트남 호치민에 2호점을 열고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더벤티는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Vinhomes Grand Park)’에 2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점은 지난해 6월 개점한 호치민 1호점 운영을 통해 축적한 현지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빈홈즈 그랜드 파

3

롯데마트, 캐나다산 최대 50% 할인 ‘끝돼 DAY’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수입 돼지고기 행사 ‘끝돼 DAY’를 진행한다. 3월 3일 ‘삼삼데이’를 앞두고 기획한 사전 프로모션이다. 캐나다산 돼지고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끝돼’는 ‘끝장 돼지’의 줄임말로, 지난해 선보인 수입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다. 현지 제조사,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점포 정형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