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 제휴 이벤트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2 09:47:0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F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과 함께 오는 11월 28일까지 실시되며, ‘낚시의 신’ 유저들에게 게임 아이템과 하프클럽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적립금, 다양한 경품 등을 제공한다.

 

▲ <사진=컴투스>

 

먼저, ‘낚시의 신’ 게임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하프클럽 접속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낚시의 신’ +10강 청룡 낚시대 및 릴 세트와 함께 하프클럽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2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낚시의 신’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하프클럽 적립금 2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이 진행되는 동안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내에 하프클럽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닥스 서류 가방, 패딩 볼캡, 장갑,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 응모 페이지는 ‘낚시의 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낚시의 신’은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과 짜릿한 손맛으로 글로벌 게임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안랩, 임직원 참여 '자원 재순환 물품 기부 캠페인' 성료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안랩은 지난 9월부터 8주간 진행한 ‘자원 재순환 물품 기부 캠페인: 안랩, 가치모을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자원 재순환 물품 기부 캠페인: 안랩, 가치모을랩’은 안랩 임직원들이 사용하지 않는 물품 중 깨끗하고 오염·파손·고장이 없는 물품을 자발적으로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안랩은 2022년부터 자원 재순환과

2

하나투어, H.I.S.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지난 7일 일본을 대표하는 여행사 중 하나인 H.I.S.(대표이사 야다 모토시, 矢田素史)와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회사는 한·일 관광 교류를 넘어, 각자가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호텔·항공 운영 인프라, 디지털 역량을 결합한 ‘차세대 관광 공동체(Next-Generat

3

넥슨, 메이플 아지트 수익금 기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IP 테마 상설 PC방 ‘메이플 아지트(MAPLE AGIT)’의 ‘스페셜 오픈’ 이벤트 수익금 1억원을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도토리하우스(이하, ‘도토리하우스’)’에 이용자 이름으로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10월 18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16일 동안 진행한 ‘스페셜 오픈’은 ‘메이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