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 제휴 이벤트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2 09:47:0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F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과 함께 오는 11월 28일까지 실시되며, ‘낚시의 신’ 유저들에게 게임 아이템과 하프클럽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적립금, 다양한 경품 등을 제공한다.

 

▲ <사진=컴투스>

 

먼저, ‘낚시의 신’ 게임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하프클럽 접속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낚시의 신’ +10강 청룡 낚시대 및 릴 세트와 함께 하프클럽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2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낚시의 신’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하프클럽 적립금 2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이 진행되는 동안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내에 하프클럽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닥스 서류 가방, 패딩 볼캡, 장갑,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 응모 페이지는 ‘낚시의 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낚시의 신’은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과 짜릿한 손맛으로 글로벌 게임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