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수 송파구청장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나눔챌린지' 릴레이 기부 참여

김재순 / 기사승인 : 2020-09-17 11:01:05
  • -
  • +
  • 인쇄

[메가경제= 김재순 기자] 박성수 송파구청장이 장애인 인식 개선과 나눔 실천을 위한 릴레이 기부를 위해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나눔챌린지'에 지난 11일 참여했다. 


박 구청장은 “어떤 것을 기부하면 더 의미가 있을지를 고민하다 책으로 결정했다”며,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눠 읽고 싶은 책 다섯 권을 기부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넉넉한 인심의 새 주인을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 박성수 송파구청장이 장애인 인식 개선과 나눔 실천을 위한 릴레이 기부를 위해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나눔챌린지에 참여했다. [사진= 굿윌스토어 제공]

박 구청장은 이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운 때이지만, 따뜻한 나눔의 물결이 송파에 퍼지기를 기대한다”며, “다음 릴레이의 바통을 송파구의회 이황수 의장님께 넘긴다”고 전했다.

그는 “의미있는 릴레이 기부에 함께하게 해 주신 송파장애인부모연대 신선숙 회장과 나눔의 미덕을 먼저 실천해 주신 많은 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굿윌스토어는 기증받은 의류, 생활용품, 문화용품 등을 판매한 수익금으로 소속 근로 장애인들에게 급여를 지급하고 있는 곳으로, '자선이 아닌 기회'를 모토로 장애인들의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사회적 취약 계층에게 지속 가능한 일자리를 제공하는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에서는 현재 100명의 직원과 자원봉사자들이 10여 개의 매장에서 일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순
김재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아쏠' 13기 옥순 효마니, 유희관·민경수와 흥미진진 삼각관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 ONLY 예능 ‘우리 아직 쏠로’에서 유희관-민경수가 13기 옥순 ‘효마니’를 사이에 둔 흥미진진한 삼각관계를 시작한다. 18일(오늘)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는 야구인들의 리얼 연애 예능 ‘우리 아직 쏠로’(이하 ‘우아쏠’) 5회에서는 ‘지니’ 유희관, ‘우기’ 박재욱, ‘민빈’ 민경수,

2

'독박투어4' 김준호 "유세윤 무독이니 빨리 짜야 돼"→하승진 "진짜 나쁜 형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게스트 하승진과 손잡고 ‘무독’ 유세윤 몰이에 나선다. 20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초특급 게스트 하승진과 함께 인도네시아의 숨겨진 보석 ‘빈탄’에서 다이내믹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하루가 펼쳐진다.

3

'박장대소' 박준형-장혁, 신청자들 콜(요청) 받고 길거리 깜짝 출몰?!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좌충우돌 케미가 담긴 첫 녹화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말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찐친 브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현장으로 출동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