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홈, 두유제조기 50만 대 판매 돌파 기념 ‘닥터밀’ 보상판매 실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9 10:09:44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에버홈이 두유제조기 누적 판매 50만 대 돌파를 기념해 프리미엄 두유제조기 닥터밀(Dr. Meal)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2월 28일까지 에버홈 공식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는 두유제조기 시장을 선도해온 에버홈이 50만 명 고객의 실제 사용 경험과 피드백을 분석해 개발한 신제품 닥터밀을 에버홈 기존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닥터밀은 세척의 편의성을 높여달라는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칼날 완전 분리 구조와 논스틱 세라믹 코팅을 적용, 위생 관리 기능을 획기적으로 강화했다.

또한 본체와 용기를 분리 설계하여 조리 및 세척 시 손목에 가해지는 물리적 무게감을 개선했으며, 단조로운 기능에서 벗어나 블렌더, 죽 제조기, 전기포트 기능을 통합해 활용 가치를 넓혔다. 하드웨어 측면에서도 99% 순동 모터를 채택해 전문가급의 파워와 안정적인 내구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보상판매는 에버홈 제품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대 한정 진행된다. 준비된 수량 500대가 매진될 시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기존 사용 중인 제품 사진을 인증하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시크릿 링크가 제공된다.

에버홈 관계자는 “50만 고객이 직접 경험하며 남겨 준 소중한 후기가 닥터밀이라는 완성형 모델을 만드는 밑거름이 됐다”며, “고객의 목소리로 완성된 제품인 만큼 창사 이래 가장 파격적인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에버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N 와플랫, 정선군과 ‘AI 생활지원사 지원사업’ 추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에이치엔(이하, NHN)은 시니어케어 전문 법인 와플랫이 정선군청,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우리주민주식회사와 ‘와플랫 AI 생활지원사 지원사업’을 위한 4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6일 정선군청에서 황선영 와플랫 대표, 최승준 정선군 군수, 최철규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이사장, 김진복 우리주민주식회사

2

"관세 다시 25%?" 자동차업계, 한미 투자 특별법 2월 처리 요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미국 정부가 한국의 ‘한미 전략적 투자 관리를 위한 특별법’ 제정 지연을 이유로 자동차 등 주요 품목에 대한 관세를 기존 15%에서 25%로 재인상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 자동차 업계가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자동차모빌리티산업연합회는 9일 성명서를 통해 “관세 인상 가능성은 우리 자동차 산업의 투자와 수출 환

3

한화생명, 암 경험청년 위해 기부금 1억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한화생명은 암 경험청년의 사회복귀 지원을 위해 기부금 1억원을 대한암협회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6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렸으며, 임석현 한화생명 기획실장과 이민혁 대한암협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기부금은 지난해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까지 진행된 사회공헌 캠페인 ‘다정한 속도’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