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채용연계형 IT 교육생 모집…15일까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5-02 10:12:28
  • -
  • +
  • 인쇄

롯데온은 오는 15일까지 신입 IT 개발 인력 채용을 위한 '채용연계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IT 개발 직군으로 두 자릿수 규모로 채용한다. 

 

▲ 롯데온 제공


신입사원 채용 성격의 채용연계형 교육생을 선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IT 전문 교육기관에서 약 3개월간 교육을 받은 뒤 실무에 투입될 예정이다.

이들은 롯데온의 서비스 개발과 온·오프라인 데이터를 결합한 시너지 창출 등의 업무를 맡게 되며, 현업에서 본인의 전문 영역을 정한다.

지원자 전원을 대상으로 자바(JAVA) 코딩 테스트를 진행하고, 기술 면접과 실무진 면접을 거쳐 이달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교육비는 롯데온이 부담하고 교육생에게는 교육 과정 중 매달 훈련 수당도 지급한다.

양재갑 롯데온 IT기획팀장은 "전 사업군에서 IT 인력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가운데 차세대 IT인력을 육성하기 위해 교육 연계 채용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