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GS리테일과 PLCC 개발 업무협약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0 10:24:04
  • -
  • +
  • 인쇄
신한카드·GS리테일, 2기 PLCC 출시와 빅데이터 공동 사업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신한카드가 GS리테일과 함께 ‘GS리테일 2기 PLCC 출시 및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10일 협약식에 참석한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 부회장(왼쪽),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신한카드]

 

협약식은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부회장),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중구 을지로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에서 8일 진행했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업무 협약을 통해 새로운 버전의 PLCC를 출시하고 빅데이터 및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공동 사업에 나선다.

 

신한카드와 GS리테일은 ‘GS리테일 2기 PLCC'를 출시할 예정이다. 2021년과 2022년 각각 출시한 GS리테일 1기 PLCC 상품인 ‘GS프라임 신한카드’, ‘GS프라임 신한카드 체크’에 이어 2기로 출시하는 만큼 기존 서비스를 넘어서는 혜택을 고객에게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기존 PLCC 고객의 소비 형태 분석과 GS25, GS더프레시, GS샵 등 GS리테일의 각 브랜드 별 고객 특성을 파악해 차별된 결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양사는 충성 고객을 확보할 뿐만 아니라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사 플랫폼인 ‘우리동네 GS’, 'GS SHOP'과 ‘신한SOL페이’를 활용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서비스를 지속 발굴해 고객 편의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결합해 고객의 수요에 적합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해 나갈 예정”이라며 “GS리테일 2기 PLCC를 통한 차별된 결제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풍부한 혜택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키움증권 모기업 다우키움, 내부통제 허술…금감원 개선 요구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금융감독원이 다우키움그룹의 내부통제 관리 미흡을 지적하며 행정조치를 내렸다. 26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감원은 최근 다우키움 금융복합기업집단에 대해 경영유의 5건과 개선사항 10건을 통보했다. 다우키움그룹의 대표 금융사는 키움증권이다. 조치 사유는 내부통제 및 위험관리 체계의 부실이었다. 그룹은 다른 금융그룹과 비교해 전담 인력이

2

대우건설,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대우건설은 2025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지원기간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14일까지다. 접수는 대우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모집부문은 건축시공, 플랜트시공, 토목시공 등 현장 필수 직무 중심으로 채용이 진행될 예정으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필기전형 및 면접전형으로 이

3

빗썸,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 스폰서 참여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빗썸이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의 단독 메인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오는 10월 18일~19일 양일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며, 공식 명칭은 '빗썸나눔 뮤직 페스티벌 - 매들리 메들리'로 진행된다. '빗썸나눔 뮤직 페스티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