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NH오토카드할부 고객 대상 상품권 증정 이벤트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31 10:27:59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NH농협카드가 NH오토카드할부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 NH농협카드]

 

‘NH오토카드할부’서비스는 국산 신차 구매 시 최대 60개월까지 분할 상환을 제공하는 카드 장기 할부 서비스다. 기존 카드 한도 외 자동차 구매 전용 한도를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별도 부여하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다는 특징이 있다.

 

아울러 ‘NH오토카드할부 신세계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NH오토카드할부 신청 및 승인 완료 ▲할부금 1회차 이상 이자납부 완료 조건을 모두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NH오토카드할부 신청은 전용 홈페이지 및 전용 카드고객행복센터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 홈페이지·NH 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NH오토카드할부는 신차 구매 시 부담을 덜고자 하는 고객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티팜, 3분기 매출 819억…Oligo CDMO 성장에 영업익 141% 급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스티팜이 올 3분기 Oligo 신약 CDMO(위탁개발·생산) 사업 성장세에 힘입어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이어갔다.29일 에스티팜에 따르면 2025년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은 81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2.7%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47억 원(141.6%↑), 당기순이익은 204억 원(49.2%↑)을 기록했다. 영업이익률

2

BBQ 신메뉴 ‘뿜치킹’, 출시 한 달 만에 40만 마리 팔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달 출시한 신메뉴 뿜치킹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 40만 마리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뿜치킹은 출시 이후 평일 평균 1만 마리, 주말 평균 2만 마리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BBQ앱 주문 통계 데이터 분석 결과, 뿜치킹은 잘파세대(Zalpha, 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

3

하나투어, 2026 크루즈 상품 다양화·다변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크루즈 여행 대중화에 발맞춰 상품 다양화와 다변화를 꾀하기 위한 2026년 크루즈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전세선 공급과 여행사들의 적극적인 모객으로 크루즈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2025년 하나투어 크루즈 상품 송출객 수도 코로나 이전 대비 40% 이상 증가했으며, 젊은 세대와 가족 단위 여행객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