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직영점·콜팝 전용 매장서 고객참여형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30 10:29:3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선릉역점과 bhc pop 아이스가든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 참여형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매장 방문 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인기 사이드 메뉴인 ‘뿌링클 나쵸’ 1봉지를 증정한다.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 방문 후 필수 해시태그 중 해당 매장에 맞는 해시태그를 포함해 SNS에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bhc 선릉역점은 QR 테이블오더 시스템을 최초 도입한 직영 매장으로, 강남 도심 오피스 상권을 겨냥한 다이닝 콘셉트로 운영되고 있다.

 

bhc pop 아이스가든점은 대표 간식 메뉴인 '콜팝'을 중심으로 한 전용 매장으로,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 어드벤처 지하 3층 실내 스케이트장 내에 위치해 있다. 

 

bhc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매장 방문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이번 해시태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발 대량 실업? 딜로이트 “금리·물가 탓일 뿐, 공포는 과장됐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인공지능(AI)이 대규모 실업 사태를 부를 것이라는 우려가 이어지고 있으나, 신기술이 오히려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며 암울한 미래가 닥칠 가능성은 작다는 예측이 나왔다. 딜로이트는 지난 21일 발표한 ‘AI가 실업을 유발하고 있는가’라는 제목의 주간 글로벌 경제 리뷰를 통해 “AI로 인해 노동 시장 전체가 혼란에 빠지고 일자리가

2

미 상호관세 ‘무효’ 판결에 중기부 긴급 가동 나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노용석 중소벤처기업부 1차관은 지난 21일 미국 연방대법원의 상호관세 무효 판결과 관련해 "미국 내 후속 동향을 모니터링하면서 유관 협회·단체 등과 함께 중소기업계 영향을 면밀히 점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노 차관은 "국익에 부합하는 방향에서 수출 중소기업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도록 관계 부처와

3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