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전문몰 리씽크, ‘사이버데이 블랙딜’ 진행…최대 95% 할인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01 10:31:17
  • -
  • +
  • 인쇄
온라인 구매 시 추가로 할인혜택 제공 ‘사이버데이 블랙딜’ 진행
3000개 품목, 정상가에서 할인에 할인 더한 ‘블랙딜가’ 구매 가능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재고전문몰 리씽크가 비대면 소비증가 트렌드에 발맞춰 온라인으로 재고품 구매 시 추가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사이버데이 블랙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이버먼데이’는 추수감사절 연휴가 끝난 후 첫 월요일을 뜻하는 말로, 블랙프라이데이 때 판매하지 못한 물건을 인터넷 쇼핑몰에서 다시 판매하는 미국의 쇼핑행사이다.
 

▲ [사진=리씽크 제공]

이 행사에서 착안해 진행되는 리씽크 ‘사이버데이 블랙딜’은 소비자들이 온라인으로 재고품을 구매 시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블랙딜가’를 도입해 소비자들이 더블 할인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질 좋은 재고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블랙딜’이란 할인이 적용된 ‘리씽크가’에 추가로 할인을 더한 사이버데이 혜택가를 말한다.

대표상품으로는 렌탈재고인 가정용 쌀도정기를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3in1 레노버 요가북을 58% 할인된 가격인 24만9000원에 판매한다.

쿠쿠 비데 인스퓨어를 55% 할인된 10만9000원에 판매하며, 독일명품 주방가전인 WMF 인덕션을 86% 할인된 가격인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TV ▲노트북 ▲컴퓨터 ▲가전 ▲가구 ▲해외명품 ▲생활·잡화 등 약 3000개 재고 상품을 판매한다.

김중우 리씽크 대표는 “코로나19로 소비자들의 생활패턴이 비대면 위주로 바뀌면서 리씽크도 언택트 시대 맞춤형 쇼핑행사인 사이버데이 블랙딜을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기업은 제품 판로를 확보하고 소비자는 파격적인 가격에 좋은 재고 상품을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씽크는 다양한 유통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업에 제공해 기업에는 재고를 신속히 처리하게 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알뜰 소비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리씽크는 사용한 적이 없는 새상품 재고와 사용감이 있는 리퍼재고, 고객변심 단순 반품된 반품재고를 취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웨이, 고객 니즈 반영한 ‘아이콘 정수기 3’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고객 의견을 반영한 신제품 ‘아이콘 정수기 3’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이콘 정수기 3은 출수 시 용기 높이를 자동 감지해 파우셋이 위아래로 움직이는 ‘스마트 무빙 파우셋’을 적용했다. 3~8.5cm 범위에서 5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해 종이컵부터 텀블러까지 물 튀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가로 폭은 16cm로

2

삼성전자, 세계 최초 HBM4 양산…"2026년 HBM 매출 3배 '정조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세계 최초로 업계 최고 성능의 HBM4를 양산 출하하며, 본격적인 HBM4 시장 선점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HBM4 개발 착수 단계부터 JEDEC 기준을 상회하는 성능 목표를 설정하고 개발을 추진해왔으며, 이번 제품에는 최선단 공정 1c D램(10나노급 6세대)을 선제적으로 도입해 재설계 없이 양산 초기부

3

보람카네기, 전국환경노동조합 양대 노조 MOU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의 B2B 장례서비스 전문기업 보람카네기가 서울 지하철 1호선부터 8호선까지 전 노선의 환경과 안전을 책임지는 3500여 명의 근로자들에게 고품격 장례서비스를 제공한다.보람카네기는 지난 10일 전국환경노동조합 서울메트로환경지부 및 서울도시철도그린환경지부와 각각 업무협약을 맺고 고객 맞춤형 장례예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