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광고대행사 펜타클, 7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21 10:32:35
  • -
  • +
  • 인쇄

메가존 계열 종합광고대행사 펜타클이 올해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18주간의 업무와 평가 과정을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 가능한 채용연계형으로, 7개 부문에서 두 자릿수(00명) 인원을 모집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광고기획 △카피라이터·아이디어라이터 △아트디렉터 △디자인 △애드테크(AD-Tech) △개발 △커뮤니케이션 등 7개 분야다. 

 

▲ 펜타클 제공


지난해 펜타클은 사업 출범 이후 첫 인턴십 모집을 실시했다. 6개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 결과 55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렸고,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12명의 인원을 선발했다. 이 중 절반 이상이 인턴십 종료 후 정규직으로 전환됐다.

올해에는 마케팅 클라우드 사업 확대 및 DMP 솔루션 고도화에 나서기 위해 애드테크(AD-Tech) 분야까지 모집 범위를 확대했다.

특히, 이번 공채부터는 나이와 학력, 전공에 상관없이 역량을 중심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채용 일정도 획기적으로 단축한다. 서류 지원부터 합격자 발표까지 2주 안에 마무리할 방침이다.

서류 접수 기간은 내달 7일까지로 메가존 채용사이트에서 지원 가능하며, 모집 대상은 정규 대학 기졸업자 또는 올해 8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크리에이티브 및 디자인 지원자는 관련 포트폴리오 제출을 필수로 하고, 개발 부문은 서류 합격자에 한해 별도의 과제가 부여된다.

차상훈 펜타클 사업총괄 부사장은 “데이터 크리에이티브 선도 기업인 펜타클과 함께 국내 광고산업에서 디지털 혁신을 이룰 많은 인재들의 지원을 기다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선발된 인원은 6월부터 18주간의 인턴십 종료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연말 맞아 취약계층에 ‘공주쌀 3천 포’ 후원…무료급식 봉사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연말을 맞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전국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쌀 후원 및 배식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빙그레는 이번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충남 공주·부여·청양을 비롯해 서울, 남양주, 경기 광주, 논산, 김해 등 자사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의 취약계층에 공주쌀 10kg 3000포를 순차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2

베스트텍 서우승 대표, 공익법인 러브플러스원 이사장 취임…교육 소외 해소·국제 연대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XR·AI 기반 창의융합테크 기업 베스트텍의 서우승 대표가 공익법인 러브플러스원 이사장으로 공식 취임했다. 러브플러스원은 교육 기회가 제한된 필리핀 교육 사각 지역을 중심으로 아동·청소년을 지원해 온 비영리 단체로, 최근 사단법인을 거쳐 공익법인으로 전환하며 활동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러브플러스원의 사역은 1999년 홍정표 상임이사

3

가톨릭중앙의료원·강북삼성병원, 의료 마이데이터 ‘특수전문기관’ 지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건의료 분야에서 의료 마이데이터 활용을 위한 핵심 인프라인 ‘개인정보 관리 전문기관(특수전문기관)’ 지정이 본격화되고 있다. 가톨릭중앙의료원과 강북삼성병원이 잇따라 특수전문기관으로 선정되며, 의료 마이데이터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확대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가톨릭대학교 가톨릭중앙의료원은 최근 보건복지부로부터 보건의료 분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