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9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앵콜 기획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8 10:32:35
  • -
  • +
  • 인쇄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오는 7월 9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앵콜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 무더위가 지속되며 얼음정수기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지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는 판매량이 직전 방송 대비 약 3배 이상 늘었다.

 

▲ [사진=청호나이스]

 

행사 당일 구매 시 렌탈 제품은 렌탈료 최대 5개월 면제 및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일시불 제품은 최대 1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네이버 포인트 추가 증정과 추첨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주력으로 소개되는 얼음정수기 ‘뉴 아이스트리’는 한번에 90알의 얼음을 이용할 수 있는 얼음 저장용량을 갖추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앞서 진행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앵콜 방송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지속되는 무더위 속, 더욱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2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3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