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당일 사용 가능한 테마파크·관광지 특가전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3-05-04 10:44:52
  • -
  • +
  • 인쇄
놀이공원,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등 100여 개 나들이 명소 총집합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쿠팡이 가정의 달을 맞아 ‘주말에 뭐할까. 이번주 특가왕’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당일 사용이 가능한 전국 100여 개 이상의 테마파크·관광지 입장권을 최대 5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 쿠팡이 가정의 달을 맞아 ‘주말에 뭐할까? 이번주 특가왕’ 기획전을 연다. [사진=쿠팡]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아직 연휴 계획을 세우지 못해 일정을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테마파크, 워터파크, 대형 찜질방 등 나들이 명소부터 펜션·호텔·리조트 숙박권까지 다양한 특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을 2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경주월드 평일 종일 이용권은 대인 기준 2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서울랜드 2인 종일권 패키지를 50%, 일산 원마운트 종일권을 52%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어린이날 방문하기 좋은 테마파크부터 실내 즐길 거리, 야외 즐길 거리, 프리미엄 펜션·풀빌라 등 특가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구성해 선보인다. 

 

날씨의 영향 없이 언제든 방문할 수 있는 ‘실내 즐길 거리’ 카테고리에서는 삼성동 코엑스 아쿠아리움, 대구 아쿠아리움, 잠실 서울스카이, 일산 쥬쥬랜드 입장권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야외 즐길 거리’로는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케이블카 및 레일바이크 이용권 등 관광과 액티비티, 레저를 원하는 이들의 맞춤형 상품이 마련돼 있다. 

 

고객들은 수도권을 비롯해 경상, 충청, 강원, 전라, 제주 등 지역 별로도 특가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이중 ‘오늘부터 사용가능’으로 기재된 상품은 구매 후 당일 사용이 가능해 즉흥으로도 나들이를 떠날 수 있다. 

 

장성 쿠팡트래블 마케팅 팀장은 “바쁜 일상으로 연휴 계획을 세우지 못한 분들을 위해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쿠팡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가정의 달 소중한 분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