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시그니처’ 英 왕립 오케스트라 75주년 공연 후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6-20 10:44:45
  • -
  • +
  • 인쇄
LG 스마트 TV 고객은 콘서트 하이라이트 즐길 수 있어

LG전자는 최근 영국의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이하 RPO)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LG전자는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통해 RPO의 창단 75주년을 기념하는 올해 공연 시즌을 후원한다.
 

▲ LG전자와 파트너십을 맺은 영국의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사진= LG전자 제공]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세계적인 오케스트라 공연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철학뿐 아니라 기술적, 예술적 가치를 보다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는 올레드 TV, 나노셀 TV와 같은 LG 스마트 TV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올 9월 영국 런던의 로열 알버트 홀에서 열리는 RPO 창단 75주년 기념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영상은 8K 해상도로 제작된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8K를 사용하는 고객은 오케스트라를 생생한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범섭 LG전자 영국법인장(상무)은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철학과 진정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문화·예술·스포츠를 활용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븐일레븐, 대한민국 사관생도 합동순항훈련 후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변함없는 국군에 대한 애정으로 ‘나라사랑 캠페인’을 이어간다고 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5일부터 3주간 진행되는 ‘대한민국 사관생도 합동순항훈련’에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나라사랑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세븐일레븐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나라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6월 육·

2

이금기, 신진 중식 셰프 교류 행사 ‘열혈 팬도 시즌2’ 후원…중식 문화 확산 앞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137년 전통의 글로벌 소스 브랜드 이금기(李錦記)가 국내 신진 중식 셰프들과 손잡고 중식 문화 교류 행사 ‘열혈 팬도(熱血 Pan&刀) 시즌2’를 지원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일 서울 청담동 이닝에서 열려, 젊은 셰프들의 창의적인 중식 요리와 교류를 한자리에서 선보였다. ‘열혈 팬도’는 엄윤성, 왕병호, 유원정 셰프 등

3

부정맥 환자 5년 새 25% 급증…심장 두근거림, 뇌졸중·급사 위험 신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심장이 불규칙하게 뛰는 ‘부정맥’ 환자가 급격히 늘고 있다. 단순한 두근거림으로 넘기기 쉽지만, 방치 시 뇌졸중이나 급사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경고가 나온다.보건의료 빅데이터에 따르면 부정맥 진단 환자 수는 2020년 40만 명 수준에서 2024년 50만1,493명으로 5년 만에 약 25% 증가했다. 경희대학교병원 심장혈관센터 이영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