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자산신탁, 섬강레저와 손잡고 골프시설 공동개발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11-21 10:47:52
  • -
  • +
  • 인쇄
벨라45 골프장, 리조트 개발사업 추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양사 협업으로 신규 개발사업 추진 등 시너지 효과 기대

우리금융그룹의 종합부동산금융 자회사인 우리자산신탁이 섬강레저와 손잡고 골프시설 공동개발에 나선다. 양사는 업무협약을 맺고 벨라45 골프장과 리조트 개발사업을 추진한다.이번 협업을 통해 신규 개발사업 추진 등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우리자산신탁(대표이사 이창재, 김영진)은 지난 19일 ㈜섬강레저와 신규사업 예정인‘벨라45 골프장 및 리조트 개발사업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 우리자산신탁(대표이사 이창재, 김영진)은 강원도 횡성 소재 벨라스톤CC에서 (주)섬강레저와 ‘벨라45 골프장 및 리조트 개발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창재 우리자산신탁 대표이사(왼쪽), 조창진 섬강레저 회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 [사진=우리자산신탁 제공]

이날 협약식에는 우리자산신탁 이창재 대표이사, 김영진 대표이사와 섬강레저 조창진 회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섬강레저가 운영 중인 강원도 횡성 소재 벨라스톤CC 클럽하우스에서 진행됐다.

㈜섬강레저는 벨라스톤 컨트리클럽을 시공한 후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차별화된 골프장 운영과 고객서비스로 명문 골프클럽으로 성장시켜 왔다.

이번 업무협약은 우리자산신탁의 금융주선과 자문, 사업관리 등 업무능력과 ㈜섬강레저의 골프장 개발·운영능력을 결합해, 신규사업 예정인‘벨라45 골프장 및 리조트’개발사업은 물론, 추가적인 신규 개발사업도 협업해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우리자산신탁 이창재 대표이사는“지역 내 탄탄한 기반을 갖춘 역량 있는 회사와 사업성이 우수한 프로젝트를 함께 추진하게 되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되었다”며,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섬강레저와 다양한 사업기회를 함께 발굴하고, 협업을 통해 시장의 변화를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