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신학기 시작을 응원하는 스쿨 신상품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7 10:52:1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캠퍼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텀블러, 콜드컵, 파우치, 키링 등의 신상품을 2월 18일부터 스타벅스 매장을 비롯해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SSG닷컴 등 온라인 채널에서 출시한다.

 

Gen Z 대학생을 위한 캠퍼스 베어리 상품은 총 7종으로 텀블러와 세트 구성인 스티커로 자신만의 텀블러를 꾸밀 수 있는 ‘SS 캠퍼스 베어리 단테 핸들 콜드컵 710ml’를 포함해, ‘캠퍼스 베어리 그립톡’, ‘캠퍼스 베어리스타 키링’, ‘캠퍼스 베어리 랩탑 파우치 13인치’ 등을 출시한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SS 캠퍼스 베어리 단테 핸들 콜드컵 710ml’ 구매 시 캠퍼스 베어리 스티커 1종을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는 어린이를 위한 키즈 컬렉션도 선보인다. ‘SS 플레이 리라 스티커 텀블러 세트’는 핑크와 블루 색상 2종으로 출시하며 텀블러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 어린이 용량에 맞춘 ‘사이렌 미니 콜드컵 300ml’을 비롯해 앞치마, 두건, 팔토시, 파우치로 구성한 ‘플레이 키즈 쿠킹 에이프런 세트’, ‘플레이 보틀백(핑크/블루)’ 등 9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2월 18일부터 3월 14일까지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NEW DAY, NEW PAGE 기획전을 통해 캠퍼스 생활에 필요한 텀블러, 보온병, 에코백 등 상품을 선별해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텀블러와 보온병은 각인 서비스를 통해 본인만의 애칭을 새길 수 있다. 이외에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 상품인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도 2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Gen-Z 대학생을 위한 맞춤형 혜택을 강화하면서 스타벅스 학생 카드인 ‘헬로우, 스튜던트!(Hello, Student!)를 지난해 9월 선보인 바 있다. 재학 중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포함) 인증을 진행한 리워드 회원들에게 지정된 기간별로 제조 음료 할인 등 월 최대 2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초 발급 시 대상 음료 4종에 대해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2매를 제공하고,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2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30% 음료 할인 쿠폰 1매를 매주 월요일마다 제공하고, 매월 1일에는 카페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 톨 사이즈 구매 시 벤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쿠폰 2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대한통운, 공정위 CP 등급평가 '우수기업'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한 ‘2025년도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등급평가’에서 우수기업(A등급)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지난 19일 발표된 이번 평가에서 준법경영 체계 구축과 리스크 관리 역량을 인정받아 A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은 기업의 공정거래 관련 법

2

잡코리아, 현직자 1:1 취업 컨설팅 행사 '퇴근 후 이력서'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가 취업·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과 구직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퇴근 후 이력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3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 서초구 잡코리아 본사에서 해당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저연차 직장인과 신입 구직자의 커리어 성장을

3

NOL 티켓, 연말 프로모션 '놀라운 2025-2026'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티켓이 연말연시를 맞아 공연 관람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놀유니버스가 내년 1월 11일까지 NOL 티켓에서 ‘놀라운 2025-2026’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관객의 공연 소비 데이터를 분석해 취향에 맞는 작품을 추천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