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지금 디포레’ 분양 돌입

임준혁 / 기사승인 : 2020-09-18 10:54:56
  • -
  • +
  • 인쇄
18일 모델하우스 오픈...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
내달 5~6일 청약, 계약 13~19일까지 1주일간 진행

[메가경제= 임준혁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18일 경기 남양주 다산 지금지구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지금 디포레’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힐스테이트 지금 디포레’는 경기 남양주시 다산동 6392-1(지금지구 상업2BL)에 지하 4층~ 지상 10층 규모로 들어서는 대형복합시설이다. 전용면적 47~58㎡ 총 840실의 주거형 오피스텔(지상 4층~10층)과 단지 내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지금 디포레’(지하 1층~지상 3층)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별로 ▲47㎡ 14실 ▲49㎡ 472실 ▲53㎡ 242실 ▲55㎡ 48실 ▲58㎡ 64실이 공급된다.

 

▲ 현대엔지니어링이 분양하는 힐스테이트 지금 디포레 조감도 [사진=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지금 디포레’는 다산 신도시 핵심 입지에 들어설 예정이다.

도보 8분 거리에 경의중앙선 도농역이 위치한 역세권으로 청량리까지 20분, 잠실·강남까지는 30분대로 도달 가능하다. 이 밖에도 경춘로, 북부간선도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등 도로망 이용도 수월해 서울 전역과 근교 지역 곳곳을 누빌 수 있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돋보인다. 중심상업지구의 다양한 상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남양주점(2020년 11월 오픈예정), 롯데백화점(구리점), 이마트(다산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 대형편의시설과도 가깝다. 양정초·동화중·동화고와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등도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에 황금산도 걸어서 이용이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지금 디포레’는 실수요자의 취향과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탁월한 상품 설계로 실수요자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단지 내 모든 호실은 지역 내 희소성 높은 투룸으로 설계했다. 대형 다락 공간도 전 타입에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된다. 타입에 따라 조성되는 다락은 29㎡~40㎡으로 일반 오피스텔에 제공되는 다락 면적보다 넓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안전하고 편리한 주거 생활을 도울 스마트기술도 적용된다. 모든 호실에 힐스테이트 만의 사물인터넷(IoT) 시스템인 ‘하이오티(Hi-oT) 기술이 적용돼 입주자들은 스마트폰으로 내부 기기 제어 및 실시간 에너지 사용량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각종 생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각 호실에는 초미세먼지(0.3㎛입자)를 99.97% 걸러줄 수 있는 H13 등급 필터가 적용된 공기청정기가 설치된다. 층간 소음 저감을 위해 바닥 완충제를 30mm로 설계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들어줄 예정이다. 또한 옥상 층의 태양광집광판과 단열이 강화된 이중창 유리를 통해 에너지 사용 효율을 높였다.

최근 정부의 부동산 규제 강화가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가운데 ‘힐스테이트 지금 디포레’는 비교적 규제에 자유로워 아파트 구입이 어려워진 수요자들에게 주거 대체 상품으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질 전망이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통장과 자금조달 계획서 없이도 청약 신청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도 없다.

‘힐스테이트 지금 디포레’ 청약은 오는 10월 5일~6일까지 2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12일, 계약은 13~19일까지 1주일 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서울특별시 중랑구 망우로 330에 마련됐으며 홈페이지 내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임준혁
임준혁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