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SF9 인성'이 말아주는 유튜브 방송 '킵고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7 10:54:2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웰푸드가 공식 유튜브 콘텐츠 '주전부리 영업사원' 보이그룹 ‘SF9’의 ‘인성’과 진행자 계약을 연장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연장을 통해 상반기까지 예정됐던 주전부리 영업사원은 올해 말까지 인성과 함께할 예정이다. 주전부리 영업사원은 롯데웰푸드 공식 유튜브 채널 '맛깔스튜디오'의 대표 콘텐츠로 글로벌 소비자를 공략하는 K-과자 토크쇼다. 명동, 홍대, 성수 등 관광 명소에서 외국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롯데웰푸드 제품을 소개하며 이야기를 나눈다. 진행자인 인성은 특유의 친화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글로벌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K-과자의 매력을 알리는 데 앞장섰다.

 

▲ <사진=롯데웰푸드>

 

인성의 활약 덕에 주전부리 영업사원 콘텐츠는 누적 조회수 1천만 회를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몽쉘 덕후’로 알려진 인성은 롯데웰푸드 제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진정성 있는 진행을 펼쳤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를 높게 평가한 롯데웰푸드는 당초 올해 상반기까지였던 인성의 진행자 계약을 조기에 연장했다.

 

주전부리 영업사원의 흥행에 힘입어 유튜브 채널 맛깔스튜디오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냈다. 지난해 채널 콘텐츠 총 조회수가 2023년 대비 8배 늘었고, 구독자 반응(좋아요, 댓글)은 20배 이상 증가하는 등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이는 주전부리 영업사원을 비롯해 ‘스낵빙고’, ‘맛깔피플’ 등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예능형 콘텐츠 시리즈를 선보이며 구독자와 소통을 강화한 덕분이다. 롯데웰푸드의 예능형 콘텐츠 강화는 각종 디지털 마케팅 시상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아 최근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2024 앤어워드(&Award)’ 등에서 수상으로 이어지기도 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주전부리 영업사원 콘텐츠에서 보여준 인성의 활약 덕분에 공식 유튜브 채널 맛깔스튜디오도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인성과 함께 더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며 긍정적인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F9 인성은 "K-과자 홍보로 그치지 않고 더 나아가 글로벌하게 뻗어가는 콘텐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열정으로 주전부리 영업사원 진행을 이어갈테니 꾸준한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양사 알룰로스, 中 신식품 승인…아시아 저당 시장 공략 속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사는 차세대 감미료 브랜드인 넥스위트(Nexweet) 알룰로스가 중국에서 신식품으로 공식 승인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신식품 제도는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NHC)와 국가식품안전위험평가센터(CFSA)가 식품으로 쓰이지 않던 원료의 안전성을 심사해 식품원료로 허가하고 관리하는 제도다. 최근 NHC는 삼양사의 알룰로스가 중국에

2

노랑풍선, ‘진에어X동남아시아 옐로팡딜’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오는 29일까지 동남아시아 인기 여행지를 대상으로 한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옐로팡딜은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화요일 선보이는 회원 전용 특가 기획전이다. 이번에는 전 상품을 진에어 항공편으로 구성했다. 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12만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상품은 △베트남(나트랑&

3

아난티, APEC CEO Summit 생수·커피 공급…한정판 친환경 제품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APEC CEO Summit KOREA 2025' 공식 후원사이자 공식 호텔로 선정된 아난티가 한정판 친환경 생수와 커피, 객실 어메니티를 23일부터 선보였다.아난티 생수는 남양주 수동면 청정 자연수로 100% 천연 미네랄과 풍부한 용존산소를 함유했으며, 생분해성 친환경 소재 병에 담겨 APEC CEO Summit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