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中 공개 테스트 시작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26 10:56:29
  • -
  • +
  • 인쇄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중국 공개 테스트를 26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이번 오픈 후 중국 애플 앱스토어와 텐센트 앱마켓 탭탭 (TAP TAP)의 인기 순위에서 모두 1위에 올랐다. 

 

▲ 펄어비스 제공


중국 최대 게임 회사인 텐센트와 아이드림스카이가 공동 퍼블리싱을 맡았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세 번의 기술 테스트와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했다.

중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 '행자'는 자유자재로 늘어나는 곤봉을 사용하며, 구름을 타고 순식간에 유리한 상황을 만들거나 분신술로 허를 찌르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신규 던전 '아토르의 시련', 중국풍의 반려동물 등 현지화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최서원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총괄 디렉터는 “중국이라는 큰 시장에서 성공한 한국 게임들이 대부분 PC 기반임에 반해 모바일 게임으로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주 만에 500명 돌파”...마리오아울렛 ‘느린우체통’ 인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심형 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은 연말 시즌 메인 테마 ‘Mario Wonderful Holidays’와 함께 선보인 체험형 콘텐츠 ‘느린우체통’ 이벤트가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마리오아울렛은 부지 전반에 은하수 조명과 크리스마스 트리, 시즌 장식을 설치하며 겨울 분위기를 연출하는 한편, 크리스마스 엽서를 매

2

샘표, 동지 맞이 ‘밸런스죽’ 저당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가 동짓날(22일)을 앞두고 ‘밸런스죽 동지찹쌀통팥죽’과 '통팥늙은호박죽'을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밸런스죽 ‘동지찹쌀통팥죽’은 설탕에 졸여 만든 팥앙금이 아닌 엄선한 통팥만 사용하고 설탕을 넣지 않았다. 100g당 당 함량이 0.1g으로 낮췄다. ‘통팥늙은호박죽’은 늙은 호박과 곱게 간 쌀을 끓여냈다. 1

3

웅진씽크빅, 국립세계문자박물관에 브랜딩 체험존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겨울방학을 맞아 인천 송도에 위치한 국립세계문자박물관에서 브랜드 체험존 ‘씽크빅 문자 연구소’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체험존은 영유아 한글 교육을 선도해 온 웅진씽크빅과 전 세계 문자와 한글의 가치를 알리는 국립세계문자박물관의 협업으로 마련됐다. 한글-독서-학습으로 이어지는 웅진씽크빅의 체계적인 교육 서비스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