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신규 맵 '마블의 행복' 업데이트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8-25 10:58:38
  • -
  • +
  • 인쇄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 ‘마블의 행복’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마블의 행복’은 1대 1 대결 구도의 신규 맵으로, 제한 시간 3분 동안 주사위를 굴려 더 많은 ‘마블’을 모은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진= 넷마블 제공]

 

트리플 독점 시 자신과 상대 플레이어의 ‘마블’을 맞교환 할 수 있고, 게임 종료 1분 30초 전부터는 주사위가 1개 더 추가되는 등 다양한 변수로 인해 마지막까지 승패를 예측할 수 없는 흥미로운 대결이 펼쳐진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서바이벌’ 모드에서 ‘마블의 행복’ 맵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서바이벌 코인’과 ‘랭킹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출시 7주년을 맞이한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승리와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