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세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 돌입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18 11:03:56
  • -
  • +
  • 인쇄
이달 25일까지 사전 예약, 풍성한 선물 프로모션 진행
신규 등급 영웅 ‘세컨드임팩트’ 등장 예고, 게임 영상 공개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돌입했다고 18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세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카카오게임즈 사전 예약과 전화번호를 이용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사진=게임빌 제공]

휴대폰 번호 사전 예약은 이달 25일까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를 통한 사전 예약은 이달 23일까지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더블 인피니티 카드 7회 소환권 1장’과 ‘20만 루비’를 지급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친구 5명을 초대하면 ‘인피니티 카드 9회 무료 소환권 10장’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이달 26일로 예정된 ‘세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빛, 어둠 그리고 불꽃’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새로운 스토리를 펼쳐나간다.

신규 영웅 ‘세컨트임팩트’ 3종이 출현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도 등장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실제 게임 영상으로 제작된 홍보 영상을 통해 빛과 어둠, 그리고 불꽃을 대표하는 세컨드임팩트 영웅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 ‘세컨드임팩트’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유저 접속 선물’은 물론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특별 접속 선물’, 업그레이드된 ‘보상 대파티’ 등 풍성한 보상도 예고하고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대형 업데이트 때마다 매출 차트 역주행을 지속하면서 서비스 7년차에 접어든 이 게임은 모바일 게임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생과 동반성장에 진심"… 현대리바트, '연희문학창작촌' 리모델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청년과 중소기업, 문화예술인을 아우르는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희문학창작촌’ 내 도서관이자 다목적 문화공간인 ‘책다방연희’를 리모델링하고, 공간 내 ‘연희 아카이브 by 현대리바트’ 존을 조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연희문학창작촌은 서울문화

2

패션위크가 주목한 뷰티 바이오테크… 메타셀 MCT, 디자이너 쇼 현장 존재감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6 F/W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패션과 뷰티테크의 접점이 새로운 흐름으로 부상하고 있다. 단순 미용을 넘어 피부 컨디션과 슬로우에이징 관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패션 산업과 기술 기반 뷰티 솔루션의 결합이 강화되는 분위기다. 이번 시즌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와 그리디어스(GREEDILOUS) 쇼에 세

3

선비꼬마김밥, 2026년 설 맞아 고객·가맹점주·지역사회에 감사 전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밥 분식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이 12일 설 명절을 맞아 한 해 동안 브랜드를 믿고 함께해준 고객과 가맹점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명절 인사는 단순한 새해 인사를 넘어, 선비꼬마김밥이 지향해온 신뢰와 상생, 동반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선비꼬마김밥은 설 명절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