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TV광고 ‘기업의 사명’론칭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5 11:05:27
  • -
  • +
  • 인쇄
광고모델 이제훈, 사명 내레이션 전해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25일 모든 기업이 지닌 고유한 사명에 주목하며 이를 따뜻한 시선으로 조명하고 응원하는 TV광고 ‘기업의 사명(使命)’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 TV광고 ‘기업의 사명’ 이미지 [사진=IBK기업은행]

이번 광고는 각기 다른 분야에서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가는 세 기업의 ‘사명’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볼트로 모두의 삶을 바꾸고자 하는 사명을 가진 산업용 볼트 제조기업 ▲빛으로 일상을 지키는 사명을 실천하는 LED 살균 조명 개발기업 ▲자율형 로봇 기술로 인간을 자유롭게 하는 일을 사명으로 삼은 완전 자율화 로봇 개발기업의 이야기를 통해 기업들이 품고 있는 ‘사명’의 가치를 진정성 있게 그려낸다.

광고에 ‘모든 기업에게는 저마다의 사명이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그 사명 옆에 언제나 기업은행이 함께하겠다는 의지를 묵직한 감성으로 전달한다.

특히 기업은행 광고 모델 이제훈이 실제 기업의 사명을 내레이션으로 전하며 광고의 주목도와 신뢰감을 동시에 높였다.

광고는 30초, 15초 두 편으로 구성되며 TV채널과 유튜브 등 통해 시청 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각기 다른 사명을 가지고 세상을 움직이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응원하고 그 기업들과 함께하는 기업은행의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미래 성장 동력을 책임질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익시오’, 실제 그놈 목소리로 탐지 정확도 향상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인공지능(AI) 통화 서비스인 ‘익시오(ixi-O)’의 보이스피싱 탐지 기능을 고도화하기 위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ICT 규제 샌드박스 실증특례 승인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익시오의 핵심 기능 중 하나인 ‘보이스피싱 탐지’는 통화 중 실시간으로 대화 패턴을 분석해 보이스피싱 위험이 의심되는 경우 즉시 알림을 제공하는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고객 설문…95% “만족”, 88% “지인 추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대표 니콜라 파리)는 그랑 콜레오스 출시 1주년을 맞아 실시한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응답자의 95%가 차량 전반에 만족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조사는 차량 구매 후 5개월 이상 보유한 고객 1만 명을 대상으로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됐으며, 이 중 3714명이 응답에 참여했다. 조사 결과 ‘매우 만족’(44%),

3

BBQ 토리메로, KT위즈파크 입점…‘국내 첫 야구장 이자카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의 일본 정통 이자카야 브랜드 ‘토리메로’가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KT위즈파크에 국내 이자카야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매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야구장의 특성에 맞게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으로 운영되는 토리메로 KT위즈파크점은 경기장 2층 중앙석과 1루석 중간에 위치했다. 국내산 닭다리살 부위를 사용한 야키토리 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