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배정장학재단, 상반기 워크숍...장학생 교류 증진 나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4 11:08:38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OK저축은행, OK캐피탈 등 OK금융그룹 계열사들이 출연한 OK배정장학재단이 ‘2025년도 상반기 OK배정장학생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 OK금융그룹]

 

이번 워크숍은 용인 대웅경영개발원서 장학생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장학생 선후배 간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진행됐다. 재단 이사장인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을 비롯해 올해 새롭게 선발된 14기 OK배정장학생과 1~13기 장학생 등 총 130여명이 참여했다. 순서는 ▲장학증서 수여식 ▲명사 특강 ▲팀 빌딩 ▲아웃도어 액티비티 등으로 구성됐다.

 

이날 장학증서 수여식에선 지난해 2학기 대학(원) 과정을 마치고 갓 졸업한 선배 장학생들이 14기 장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장학증서를 받은 14기 장학생들은 향후 졸업 시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생활비 장학프로그램인 ‘OK배정장학금’ 대상자로서 매월 최대 200만원의 생활비 장학금을 지원 받는다.

 

수여식을 마친 후 장학생들은 팀별로 소통과 협업으로 미션을 해결해 나가는 팀 빌딩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특별강연 세션에선 ‘리더를 위한 멘탈수업’의 저자인 윤대현 서울대병원 강남센터 신경정신과 교수와 OK배정장학재단 감사를 맡고 있는 강승수 DS투자파트너스 대표이사가 자신의 경험을 강연으로 전달했다.

 

최윤 OK배정장학재단 이사장 겸 OK금융그룹 회장은 “각자의 전문분야에서 역량을 지닌 장학생들이 머리를 맞대고 혁신과 변화를 이끌어 대한민국, 나아가 국제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류의 장을 지속해서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예스골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 출시…초경량 카본 샤프트-인체공학적 그립 적용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예스골프가 프리미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MAESTRO)’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예스골프의 골프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519g의 초경량 카본 샤프트를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가벼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경량화와 함께 성능도 놓치지 않았다. 헤드에 집중된 무게중심 설

2

뉴비즈원, '현장관리 전문팀' 신설… "차별화된 전문가 투입으로 아웃소싱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리테일 아웃소싱 전문기업 ㈜뉴비즈원이 자사 아웃소싱사업본부 내에 '현장관리 전문팀'을 신설하고, 대기업 리테일 현장 전문가를 영업부문에 영입하는 등 조직 개편을 통해 현장 중심의 전문 인력 관리 시스템을 대폭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은 급변하는 리테일 시장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사에 한 차

3

SKT, '2700만 고객정보 판매' 해커 주장에 "사실 무근"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이 국제 해킹조직이 자사 2700만명의 고객 데이터를 판매한다며 해킹을 주장한 부분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며 일축했다. SK텔레콤은 16일 "해커가 주장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다크웹(텔레그램)에 올린 샘플데이터, 웹사이트 캡처 화면, FTP 화면 등을 분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