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엔조이커플과 '농카발굴단 낫아워스편' 영상 공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2 11:12:29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NH농협카드가 지난 29일, 335만 크리에이터 ‘엔조이 커플(손민수·임라라 부부)’와 함께한 유튜브 콘텐츠 '농카발굴단 2024 낫아워스편'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엔조이 커플 '농카발굴단 낫아워스편' 영상. [사진= NH농협카드]

 

농카발굴단은 NH농협카드가 착한 소비문화 정착을 목표로 제작하는 콘텐츠 시리즈다. 매년 다양한 영역의 착한 가게를 발굴해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영상에 이어 335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엔조이커플 손민수·임라라 부부가 농카발굴단 2024의 MC를 맡아, 유쾌하고 발랄한 진행력으로 착한 가게를 소개한다.

 

이번 영상에 소개된 '낫아워스(NOT OURS)'는 비건 패션 브랜드다. 폐페트병 리사이클링 원단, 선인장 가죽 등 비동물성 소재를 이용하면서도, 오래 입을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패션 아이템을 제작·판매한다. 더불어 불필요한 재고를 최소화하는 프리오더(사전 예약 주문) 방식을 채택해 지속 가능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농카발굴단 2024 낫아워스편'은 엔조이커플 손민수·임라라 부부가 서울 마포구 소재 낫아워스 매장을 방문해,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옷과 가방, 지갑 등을 구경하고 직접 착용해보며 비건 패션에 대해 알아가는 과정을 담았다. 또한 낫아워스 신하나·박진영 대표와의 인터뷰를 통해 브랜드 운영 철학과 목표, 사회공헌 활동 등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더불어 ▲10% 청구할인 혜택 ▲감상평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당 영상 및 이벤트 참여 방법, 유의사항 등은 NH농협카드의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농카발굴단 2024 낫아워스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에 사회적 가치까지 고려하는 착한 소비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오너3세' 담서원, 부사장 승진…미래사업 총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담철곤 오리온 회장의 장남 담서원 전무가 부사장으로 승진한다. 지난해 정기 임원인사에서 전무로 승진한 지 1년 만이다. 22일 오리온은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정기 임원인사를 발표했다. 담 신임 부사장은 1989년생으로 뉴욕대에서 커뮤니케이션 학사학위, 베이징대에서 경영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에서 2년간 근무한

2

KAI, 한-인니 방산 협력 연계 첫 인니 아카데미 수료생 배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AI(한국항공우주산업(주))와 PT PDS社(인도네시아 소재 인력 양성 전문업체)는 지난 19일 ‘KAI 협력사 해외 인력양성 아카데미’수료생의 첫 송출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인니 자카르타(Swiss Belresidence 호텔)에서 열린 송출식에는 KAI 상생협력실 이용기 실장과 PT PDS Maxixe Mantofa 대

3

KAI, 우주항공청·사천시와 한마음 한뜻 '이웃 사랑 나눔' 실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AI(한국항공우주산업)가 연말을 맞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열고 지역 복지시설과 소외계층 가정 900세대에 2700포기의 김치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차재병 KAI 대표이사, 윤영빈 우주항공청장, 박동싱 사천시장을 비롯해 각 기관의 임직원과 가족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