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개인사업자 대상 '소호 솔루션 카드' 2종 출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9 11:12:49
  • -
  • +
  • 인쇄
포인트형과 마일리지형 등 2종 출시
포인트형 월 최대 10만 포인트 적립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신한카드가 신한은행과 함께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신한법인 SOHO SOLution 신용카드(이하 소호 솔루션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한법인 SOHO SOLution 신용카드(소호 솔루션 카드)' 2종. [사진= 신한카드]

 

‘소호 솔루션 카드’는 개인사업자 전용 특화 상품으로, 국내외 이용에 따라 법인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포인트형’과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마일리지형’ 2종으로 출시됐다.

 

먼저 ‘포인트형’ 카드는 국내외 이용금액의 0.5%를 법인포인트로 기본 적립해주며, 자주 이용하는 주유, 할인점, 손해보험 등 업종에서 이용시,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4%, 2만 포인트 한도로 법인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마일리지형’ 카드는 국내외 이용금액의 1500원당 1마일리지를 연간 3만 마일리지까지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다.

 

‘소호 솔루션 카드’는 이외에도 다양한 공통 서비스를 통해 개인사업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인사업자의 원활한 자금 융통을 위해 최장 6개월까지 할부 이용이 가능하며, 2~3개월 할부는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한은행을 결제계좌로 연결한 가맹점을 대상으로는 가맹점 매출액의 0.3%를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만포인트까지 추가 제공하는 개인사업자 맞춤형 적립 서비스를 담아 혜택을 강화했다.

 

아울러 이 카드로 이용한 일시불 이용금액을 ‘즉시결제’할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1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즉시결제’란 카드대금 출금 전 일시불 이용금액을 이용한 달에 미리 납부하는 것을 의미한다.

 

신한카드는 ‘소호 솔루션 카드’ 출시를 기념해 3월말까지 카드를 발급하고,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 법인카드를 신규 발급하는 고객이 대상이며, 발급 후 다음달 말일까지 1회 이상 이용하면 된다.

 

해당 카드는 신한은행 영업점을 통해 발급이 가능하다. 연회비는 ‘포인트형’ 카드는 국내전용 1만7000원, 해외겸용(아멕스) 2만원이며, ‘마일리지’형 카드는 국내전용 4만2000원, 해외겸용(아멕스) 4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이트진로, 2025년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테라 출시 후 시즌마다 선보이며 사랑받아 온 테라의 한정판 시리즈가 올해는 따뜻한 감성과 귀여운 매력을 더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테라 특유의 청정한 브랜드 컬러 바탕으로 눈 내리는 크

2

제네시스, LA 카운티 미술관(LACMA)과 아트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제네시스가 미국'LA 카운티 미술관(Los Angeles County Museum of Art, 이하 LACMA)'과 다년간의 신규 아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제네시스는 ‘더 제네시스 토크(The Genesis Talks)’ 및 내년 4월 예정된 신관(데이비드 개펀 갤러리, Dav

3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서울 광진구서울어린이대공원 정문 광장에서 '2025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현장에는 정유석 현대차 국내사업본부장, 윤효준 국내지원사업부장, 김경조 국내사업지원실장, 곽관용 서울시 정무수석, 김영옥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장, 윤재삼 광진구 부구청장, 손성일 서울어린이대공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