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하나증권은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해 ‘손님가치선언문’을 발표하고 ‘손님 소리 체험의 날’을 운영했다고 28일 밝혔다.
‘손님 소리 체험의 날’은 하나증권 경영진이 손님케어센터에서 콜센터 상담 업무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6일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가 참여해 현장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들었고, 우수 상담 사례 등을 분석하는 등 고객 응대 품질 개선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하나증권은 손님 가치 향상을 위해 경영진들이 참여하는 ‘손님 소리 체험의 날’ 프로그램을 매월 운영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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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하나증권] |
이튿날인 27일에는 손님가치선언문이 발표됐다. 여기에는 ‘손님을 위해 하나 되어 일할 것’, ‘손님을 깊이 이해할 것’, ‘투자 전문성을 갖출 것’, ‘손님 중심으로 끊임없이 도전할 것’ 등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위한 임직원 행동강령이 담겨 있다.
강성묵 대표이사는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은 필수적 과정”이라며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깊이 새겨 손님 중심의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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