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STOVE DEV CAMP 2기 모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9-29 11:20:21
  • -
  • +
  • 인쇄
9월 28일부터 10월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통해 지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2021 스토브 개발캠프(STOVE DEV CAMP)’ 2기 모집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2기를 맞는 스토브 개발캠프는 소비자 간 거래(C2C) 플랫폼 개발자의 성장을 지원하는 개발직군 채용연계형 인턴십이다.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STOVE DEV CAMP 2기 모집' 포스터 [스마일게이트 제공]

 

캠프원으로 선발되면 개인·팀 프로젝트 과제 수행, 현업 개발자의 코드 리뷰, 밀착 멘토링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특히 우수 활동자는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정규직 입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점심 식사비와 사내 카페 이용비 등 생활비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수료 장학금과 활동비를 지급해 개발자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이번 스토브 개발캠프 모집 분야는 ‘커넥트 위드 스토브 테크’를 주제로 플랫폼 개발(서버·클라이언트 모바일, 윈도우, 웹)을 대상으로 한다.

스토브 개발캠프 지원자는 지난 28일부터 내달 14일 오후 5시까지 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3개월 동안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차세대 게임 소셜 플랫폼 ‘스토브’ 서비스를 운영 중인 스마일게이트그룹 자회사다. PC게임, 모바일·인디게임 등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이번 스토브 개발캠프는 오직 개발에만 몰두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며 다양한 직무 및 업계 관련 특강을 통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시야를 넓혀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