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VR 게임 신작 2종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9-08 01:14:39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가상현실(VR) 게임 플랫폼 ‘스토브VR’에서 ‘푸드팩토리’, ‘카운터파이터4’ 등 신작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푸드팩토리’는 이용자가 요리사가 돼 음식을 테마로 한 7개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캐쥬얼 VR게임이다. 속도감 있는 미니게임 위주로 구성돼 있으며, 싱글 플레이 및 최대 4명의 멀티 플레이를 지원한다. 

 

▲ 카운트파이터4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제공]


‘카운터파이터4’는 이용자가 카페 경영자가 돼 직접 운영해 보는 VR 게임이다. 다양한 손님들의 주문에 맞춰 커피, 빵 등을 서비스해야 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커피와 빵의 제조가 실제 과정과 유사하게 구현돼 있어 아기자기한 그래픽 속에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카페에 강도가 침입하는 등 돌발 이벤트가 발생하기도 한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스토브VR은 꾸준한 신규 타이틀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최고의 매장 전용 VR게임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높은 퀄리티의 VR게임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토브VR은 아케이드 게임장, 테마파크 등 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VR게임을 서비스하는 스마일게이트의 VR게임 플랫폼이다.

현재 80종류가 넘는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게임을 추가하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모레퍼시픽, CDP 기후변화·수자원 관리 부문 A등급 획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ESG 평가기관인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arbon Disclosure Project, CDP)에서 기후변화 대응(Climate Change)과 수자원 관리(Water Security) 부문 모두 최고 등급인 A를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기후변화 부문에서 RE100 가입과 재생에너지 전환 가속화,

2

영풍·MBK, 고려아연 제3자 유증 방식에 제동…신주발행금지 가처분 신청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 최대 주주인 영풍과 MBK파트너스는 제3자 배정 유상증자(유증)에 대한 투자 방식이 최윤범 고려아연 회장의 지배력 유지를 목적으로 한 위법 행위라며,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신주발행 금지 가처분을 신청했다고 16일 밝혔다. 영풍·MBK 관계자는 "미국 제련소 건설 사업에 반대한다는 것이 아니다. 다만 이번 가처분 신청

3

포스코퓨처엠, ESS 시장 대응 위해 LFP 양극재 공장 건설 추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퓨처엠이 급증하는 ESS(에너지 저장장치)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LFP(리튬·인산·철) 양극재 공장을 건설한다고 16일 밝혔다. 양극재는 최종 제품인 배터리의 용량·출력·수명·안전성의 역할을 하는 핵심 소재다. 포스코퓨처엠은 지난 15일 이사회를 열고 포항 영일만4일반산업단지에 LFP 양극재 전용 공장을 짓는 안건을 승인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