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생존형 오픈월드 게임 ‘켄시’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09 15:34:48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로파이 게임즈(Lo-Fi Games)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사이버펑크 오픈월드 PC게임 ‘켄시’를 스토브의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 인디’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켄시는 광활하지만 황량하고 무질서한 환경 속에서 ‘생존’하는 것을 기본으로 플레이어의 성향과 육성 방법에 따라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높은 자유도가 특징인 게임이다. 

 

일반적인 ‘방랑자’부터 ‘상인’, ‘현상금 사냥꾼’, ‘노예’ 등 수많은 상황 속에 놓인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다른 능력치와 장단점을 가진 종족 골라 외형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하는 것도 가능하다.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제공


이용자들은 주어진 환경과 자유롭게 상호작용하며 캐릭터를 육성해 한 나라를 다스리는 왕이 되거나, 악명 높은 도적단의 두목이 되거나, 도시를 만들고 확장해 대륙의 상권을 거머쥔 무역 상인이 되는 등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켄시는 지난 2018년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출시돼 현재까지 전세계 많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있는 작품이다. 스팀 내 이용자 평가도 ‘압도적으로 긍정적’, ‘매우 긍정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스토브 인디 출시를 기념해 개발사인 로파이 게임즈와 함께 국내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켄시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8일까지 스토브 인디 커뮤니티에 켄시 공략글 및 게임 경험담을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스토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만 스토브 캐시’등 풍성한 선물도 지급한다.

특히, 개발사인 로파이 게임즈와 협업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장패드와 특별한 아이템 쿠션도 선물에 포함돼 있어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게임을 플레이하고 스토브 인디 게임 페이지에 후기를 작성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스토브 캐시를 지급하고, 댓글을 통해 활발하게 소통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치킨 상품권도 증정한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훌륭한 타이틀을 스토브 인디를 통해 정식으로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스토브 인디는 앞으로도 퀄리티 높은 인디 게임을 발굴하고 지속적으로 출시해 국내 인디 게임의 건전한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켄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인디에서 확인 가능하며, 출시 기념 이벤트 안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