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인디 게임 체험 프로그램 ‘슬데’ 8월 참가자 모집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8-02 14:39:13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인디 개발자와 인디 팬들을 위한 소통의 장 ‘슬기로운 데모 생활(이하 슬데)’의 8월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슬데는 인디 게임을 즐기고 사랑하는 팬들이 매달 다양한 인디 게임의 체험판을 플레이해보고, 해당 게임에 대한 설문조사에 응하며 개발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스토브인디의 체험 프로그램이다.

지난 4월 첫 시작 이후 매달 진행돼 이달 4회째를 맞았다.
 

▲ '슬기로운 데모 생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제공]


8월에 진행되는 슬데는 참가자들이 오는 29일까지 총 3주간 2종의 인디 게임 체험판을 플레이한 후, 설문조사 및 플레이 후기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에 플레이 해볼 수 있는 작품은 ‘아시’와 ‘프로스토리’다.

아시는 개구쟁이 소년 ‘아시’가 신비한 구슬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플랫포머 게임이다. 프로스토리는 BIC 수상작으로, 사악한 괴물에 의해 지하 감옥에 갇힌 주인공이 감옥에서 탈출하는 내용을 담은 2D 액션 게임이다.

두 게임을 모두 플레이하고 설문조사 등을 작성한 참가자에게는 최대 1만 원 상당의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스토브인디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용자가 전달한 피드백이 게임에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발표하는 ‘LIVE 개발자 노트’를 진행한다. 기존 슬데에 참여하지 않았더라도 7월 라인업 게임에 관심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슬데는 인디 게임 개발자와 인디 팬 사이를 더욱 가깝게 연결해주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큰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모집에도 많은 인디게임 팬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