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세아’, 게임 ‘메탈릭 차일드’와 캐릭터 협업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09-14 16:55:19
  • -
  • +
  • 인쇄
‘메카 타입’ 세아, 게임 플레이 영상 세아스토리 방송 통해 최초 공개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가상 크리에이터 ‘세아(SE:A)’가 스튜디오 HG의 신작 ‘메탈릭 차일드’와 협업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세아 캐릭터의 외관과 게임 플레이 시연 영상은 세아스토리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 메탈릭 차일드와 협업한 '메카 타입' 세아의 모습 [스마일게이트 제공]

 

메탈릭 차일드는 인디 신에서 유명한 1인 개발자 한대훈 대표가 지난 3년간 개발해온 신작 게임이다. 오는 16일 스토브 인디를 포함해 스팀 및 닌텐도 스위치 등 게임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미래의 우주 실험실을 무대로 안드로이드 소녀 '로나'의 활약을 그린 로그 라이트 코어 액션 게임이다.

세아는 14일 오후 6시부터 세아스토리 트위치 채널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메탈릭 차일드’의 게임 플레이를 최초로 공개한다. 게임에 등장하는 메카 타입의 세아 캐릭터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에서는 시청자들에게 오는 16일 정식 출시 예정인 메탈릭 차일드 스토브 인디 무료 구매 쿠폰 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메탈릭 차일드 속 세아 캐릭터는 세아의 아이덴티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코스튬과 세아만의 특별한 전용 무기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세아 캐릭터는 이용자들이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재화를 모아 누구나 꾸밀 수 있다.

스튜디오 HG는 세아의 선한 영향력 확산에 동참하기 위해 스토브 인디에서 판매되는 메탈릭 차일드의 매출 중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에 기부할 예정이다.

해당 기부금은 국내외 사각지대 아동‧청소년들의 장래 희망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최원석 스마일게이트 프로젝트 리더(PL)는 “게임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던 메탈릭 차일드와 세아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세아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해 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