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렌탈과 베트남 현지 '장기렌터카 전용카드' 출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30 11:21:06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롯데카드가 베트남 법인 '롯데파이낸스 베트남'이 롯데렌탈 베트남 법인 ‘롯데렌탈 베트남’과 함께 현지 고객 대상 장기렌터카 전용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롯데카드의 베트남 현지 법인인 롯데파이낸스 베트남이 롯데렌탈 베트남 법인 롯데렌탈 베트남과 함께 장기렌터카 전용카드를 출시했다. 지난 21일 베트남 하노이 롯데파이낸스 베트남 본사에서 공성식 롯데파이낸스 베트남 법인장(오른쪽)과 안성빈 롯데렌탈 베트남 법인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롯데카드]

 

지난 21일 양사는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롯데파이낸스 베트남 본사에서 공성식 롯데파이낸스 베트남 법인장과 안성빈 롯데렌탈 베트남 법인장이 참석한 가운데 장기렌터카 전용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롯데파이낸스 베트남이 자체 개발한 차별화된 신용평가 모델을 통해 고객의 신용도를 분석해 최적의 장기렌터카 상품을 제공하고, 전용카드 발급을 통한 렌탈료 자동 납부 등 편리한 금융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롯데렌탈 베트남은 10월 비투씨(B2C) 시장에 진출해 현재 1300대 가량의 차량을 운영 중이며 2028년까지 1만대 수준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공성식 롯데파이낸스 베트남 법인장은 "이번 협력은 양사가 가진 강점을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이라며 “신용정보가 체계적으로 갖춰져 있지 않은 베트남에서 롯데파이낸스 베트남의 신용평가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 신용도에 맞는 장기렌터카 상품과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해태제과, 그림으로 즐기는 ‘후렌치파이 감각 탐험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후렌치파이의 4가지 매력을 그림으로 담은 감각 탐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패키지에 후각, 촉각, 청각, 시각적 특징을 이색 탐험 장소와 함께 각각 표현한 일러스트 4종. 압도적인 64겹 페스츄리 과자라는 의미를 살려 64만개만 준비한 한정판이다. 후렌치파이 마스코트 ‘후야’가 패키지에 등장해 4개의 탐험 장

2

일산 자향한방병원 통합진료 강화…“정확한 진단과 정직한 진료가 기본 원칙”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일산 자향한방병원은 자동차사고 환자 및 관절·통증 환자를 위한 영상기반 정밀 진단과 한·양방 협진 시스템을 확대하며, 지역 내 통합의학 의료기관으로서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병원은 무릎관절염 환자 증가 추세에 따라 KL(Kellgren-Lawrence) 0~4단계 분류 체계를 도입하여 X-ray 기반의 단계별 평가를

3

드레스업앤다운, ‘2025 한국디자이너패션어워즈’ 공식 협찬… K-패션과 함께 가방 컬렉션·여권지갑 신제품 첫 선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패션 잡화 브랜드 드레스업앤다운(DRESS UP & DOWN)이 사단법인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CFDK)가 주최한 ‘2025 한국디자이너패션어워즈(2025 KOREA DESIGNER FASHION AWARDS)’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브랜드 가방 컬렉션과 여권지갑을 선보이며 K-패션 디자이너들과 함께했다. 이번 시상식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