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송현섭 기자] AI가전을 선도하는 삼성전자는 올봄 예비부부와 이사‧리모델링 등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고객들은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2개월간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 AI가전을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TV ▲세탁·건조기 ▲냉장고 ▲청소기 ▲공기청정기 ▲에어컨 등 삼성전자의 다양한 AI가전을 더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 |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
우선 삼성전자는 여러 품목을 한 번에 구매하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마트 패키지’를 운영한다. 2개 품목이상 구매시 품목 수별로 최대 50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받거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사를 앞둔 고객이 행사기간 600만원이상 구매하면 5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받게 된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AI 콤보와 함께 비스포크 제트 AI·비스포크 냉장고·비스포크 그랑데 AI 등 특화 AI 탑재제품을 잇달아 성공시키며 AI가전에서 압도적인 리더십을 다지고 있다.
실제로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는 7형 대화면 터치 디스플레이 ‘AI 허브’와 맞춤형 AI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비스포크 냉장고’ 역시 AI 기술로 에너지 절감을 강화했다. ‘AI 비전 인사이드’ 기능의 경우 냉장고 안의 음식 리스트를 자동으로 제공해줘 보유한 식재료를 보다 스마트하게 관리·활용할 수 있다.
또 새로운 AI 청정 경험을 제공하는 ‘비스포크 큐브 에어 인피니트 라인’은 ‘AI+인증’을 받은 ‘맞춤 청정 AI+’ 기능을 적용했다. 실내외 공기질을 비교·학습해 실내 공기를 알아서 선제적으로 정화해주기 때문에 쾌적하고 건강한 공기질을 유지할 수 있다.
이밖에도 업그레이드된 AI 기능은 2024년형 비스포크 그랑데 AI와 비스포크 제트 AI·비스포크 무풍에어컨 등에 적용돼 삼성 AI가전만의 독보적 기술력으로 집약된 제품들로 구현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올봄 결혼·이사시즌에 여러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삼성전자 AI가전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통해 혁신적이고 보다 편안한 일상의 변화를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