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올해 첫 '대한민국 수산대전' 진행…최대 50% 할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3 11:30:3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올해 첫 '2026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소비자 체감 물가를 완화하고 국산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해양수산부가 주관하는 할인 행사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갈치, 고등어, 전복, 꽃게, 오징어, 마른멸치 등 150여 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사진=컬리>

 

신선한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고 싶다면 KF365 상품이 대표적이다. 완도 바다 생물 활전복 KF365 ‘완도 전복’을 비롯해 ‘국산 손질 꽃게’, ‘두툼한 국산 손질 오징어’, ‘국산 손질 고등어’ 등을 선보인다.

 

간단한 밥 반찬이나 국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도 특가로 마련했다. 전남 진도산 원초를 사용한 포트럭 ‘햇 곱창돌김’, 바다해 ‘실속형 황태채’, 건어물상회 ‘통영 국물용 멸치’ 등을 제안한다.

 

명절을 앞두고 수산 선물세트도 다채롭게 구성했다. 국내산 참조기를 천일염으로 간한 ‘프리미엄 영광 굴비 세트’, ‘제주 프리미엄 은갈치 세트’, ‘남해안 실속 멸치 세트’ 등이 포함됐다.

 

이번 특별전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은 컬리의 풀콜드체인 기반 샛별배송을 통해 배송된다. 선물세트 가운데 예약일 수령 상품을 선택하면 원하는 날짜를 지정해 받을 수 있다.

 

김명수 컬리 수산팀장은 “해양수산부와 함께 소비자 물가 부담 완화에 동참하게 돼 뜻깊다”며 “제철 수산물을 샛별배송으로 가장 신선하게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