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여름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4 11:33:38
  • -
  • +
  • 인쇄
치킨, 아메리카노 등 기프티콘 제공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삼성생명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사진=삼성생명]

오는 8월 4일부터 24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보장체크 골든타임' 캠페인은 무더운 여름철, 건강을 챙기듯 보험도 미리 점검할 필요가 있다는 인식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생명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필수컨설팅 동의와 SMS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별도의 신청 절차는 필요 없다.

 

경품은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세트(100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만 명)으로 추첨을 통해 총 1만 1000명에게 모바일 기프티콘 형태로 제공된다.

 

보험은 질병이나 사고 발생 후에는 신규 가입이나 보장 확대가 제한되는 경우가 많다. 삼성생명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자신의 보장 상태를 평소에 한 번쯤 점검해보는 실질적인 계기를 마련하고자 했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오는 9월 삼성생명이 새롭게 선보이는 '셀프 보장설계' 서비스 이용 기회도 함께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문자로 전송된 링크를 통해 본인의 보장 내용을 직접 확인하고, 필요시 보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원하는 경우 삼성생명 컨설턴트의 전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보장은 건강처럼 미리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 며 "이번 캠페인이 고객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점검하는 유익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님의 교회, '양주 고읍지구' 새 성전 준공...지역사회 소통 강화 기대
[메가경제=이준 기자] 경기 양주시 고읍지구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의 새 성전이 들어서며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나눔을 확대할 새로운 거점이 마련됐다. 27일 하나님의 교회에 따르면, 지난 24일 사용승인을 받은 '양주고읍 하나님의 교회'는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건립됐으며, 대지면적 19

2

이프아이, 내년 2월 8일 대만 첫 팬콘서트 'Blooming Valentine' 개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핫루키’ ifeye(이프아이)가 대만 팬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2026 ifeye 1st FAN-CON in TAIPEI [Blooming Valentine]’의 포스터를 전격

3

'나솔사계' 22기 상철-26기 경수, '자기소개 타임' 후 용담에게 급 호감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솔사계’가 뜨거운 로맨스로 2026년 새해의 포문을 연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2026년 새해 첫날인 1월 1일(목) 방송을 앞두고 용담이 ‘인기녀’로 등극한 ‘골싱 민박’의 반전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22기 상철은 “백합 님이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