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서울·광주 소상공인 맞춤형 체험매장 오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9 11:47:12
  • -
  • +
  • 인쇄
서울 선릉, 광주 상무에 첫 오픈

KT는 제휴상품 체험 매장 신규 브랜드 ‘KT 애드샵’을 론칭하고 신규 매장 2곳을 서울 선릉과 광주 상무에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KT 애드샵은 고객이 KT 제휴 기업들의 상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 매장의 새로운 이름이다.
 

▲ [KT 애드샵 로고]

 

기존 제휴 플랫폼 매장에는 없던 소상공인 맞춤형 서비스들을 추가해 매장 내 ‘사장님성공존’을 별도로 마련했다.

사장님성공존에는 ▲‘AI(인공지능) 통화비서’ ▲‘AI 서비스로봇’ ▲‘세모가게’ ▲‘V링고’ ▲‘기가아이즈’ ▲‘KT잘나가게’ 등의 서비스들을 준비했다.

또한 삼성 세리프TV와 같은 인기 가전부터 스마트워치, 음향 기기까지 제휴 기업들의 상품을 체험할 수 있다. ‘KT 반값초이스’ 프로모션을 통한 할인 구매도 가능하다.
 

매장 내 다양한 스마트 키오스크를 배치해 고객이 대기 시간 동안에도 제휴 상품에 대한 정보와 제휴 카드 혜택 등을 직접 비교해 볼 수 있게 했다.

이외에도 ▲디즈니 굿즈존 ▲삼성·애플 체험존 ▲IT기기 액세서리 벤딩머신 ▲민팃’ 등 새로운 콘텐츠들도 추가했다.

 

최찬기 KT 영업본부장(전무)는 “제휴플랫폼매장 1호점 오픈 이후 고객들의 의견을 살펴 소상공인 서비스와 MZ세대 대상의 콘텐츠로 개편 최적화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2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3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