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워치3' 티타늄 모델 18일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9-15 11:52:42
  • -
  • +
  • 인쇄
갤럭시 스마트워치 처음으로 가벼운 티타늄 소재 적용
강력한 헬스기능과 함께 스마트워치용 골프앱도 탑재
'갤럭시 워치3 티타늄 PXG 에디션'도 1천대 한정 판매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삼성전자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대폭 강화된 헬스 기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갤럭시 워치3'의 티타늄 모델을 18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워치3 티타늄 모델은 갤럭시 스마트워치 최초로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티타늄 소재를 적용했으며, 길이 조절이 쉬운 프리미엄 메탈 스트랩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 '갤럭시 워치3' 티타늄 모델. [사진= 삼성전자 제공]

갤럭시 워치3 티타늄 모델은 혈압·심전도(ECG)와 같은 헬스 모니터링부터 피트니스·수면 관리·낙상 감지 등 통합된 건강 관리 경험을 제공할 뿐 아니라 골프존데카와 공동 개발한 갤럭시 스마트워치용 골프앱도 기본 탑재했다.

기본 탑재된 '스마트 캐디(SMART CADDIE)' 앱을 통해 사용자는 골프 라운딩 시 필요한 거리 측정이 가능하며, 전 세계 95% 골프장의 4만 여개 골프 코스 데이터를 실측·위성지도·항공사진 등으로 확인할 수 있다. 국내 골프 코스의 경우, 고저차 정보·그린 언듈레이션 등도 제공한다.

갤럭시 워치3 티타늄 모델은 미스틱 블랙 색상의 45mm 블루투스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77만원이다.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와 협업한 '갤럭시 워치3 티타늄 PXG 에디션'도 1000대 한정 판매한다.

갤럭시 워치3 티타늄 PXG 에디션은 PXG 로고가 새겨진 스페셜 패키지에 갤럭시 워치3 티타늄 모델과 PXG 골프용품 2종·PXG 전용 스트랩 2종· 충전기·워치 페이스 등으로 구성됐다.

갤럭시 워치3의 베젤을 모티브로 특별히 제작된 볼마커와 디봇툴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가죽 소재를 세밀한 수작업으로 완성한 가죽 스트랩과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필드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스포츠 스트랩이 포함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성 건강의 사각지대 ‘전립선 질환’…배뇨·성기능 이상 동반 주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전립선 질환이 남성 건강의 주요 이슈로 부상하고 있다. 전립선은 방광 바로 아래 위치한 남성 고유의 생식기관으로, 크기는 작지만 배뇨 기능과 성기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로 인해 전립선에 이상이 생길 경우 하부 요로 증상과 함께 성기능 장애가 동반되는 경우가 적지 않다.전립선은 요도가 통과하고 정액의 일부를 생성하는 역할을

2

'뛰산2' 고한민 "상하이 마라톤에서 통증이..."→연골판 수술 '비상'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뛰어야 산다2’의 고한민이 ‘최강 크루전’을 앞두고 연골판 수술을 받아 ‘뛰산 크루’에게 위기가 닥친다. 26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N ‘뛰어야 산다 시즌2’ 9회에서는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는 ‘최강 크루전’을 2주 앞두고 혹독한 동계 훈련과 마지막 개인 훈련에 힘을 쏟는 ‘뛰산 크루’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

3

'독박투어4', 누적 135독 홍인규 vs 101독 장동민, 희비교차... '독박투어 맵' 전격 오픈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가 역대 여행지를 총망라한 전용 웹페이지 ‘독박투어 맵’을 선보여 화제다. 2023년 9월 첫 방송돼 현재 시즌4까지 인기리에 방송 중인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는 최근 시청자들의 요청에 맞춰 ‘독박투어 맵’을 제작했으며, 채널S 공식 SNS를 통해 해당 웹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