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모코코만큼 반가워’ 이벤트 티징 페이지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24 11:56:1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서비스하는 로스트아크가 대표 마스코트 중 하나인 ‘모코코’를 주인공으로 특급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예고하는 ‘모코코만큼 반가워’ 이벤트 티징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티징 페이지에서는 오는 31일부터 이벤트 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네네치킨’, ‘이마트24’, ‘미스터피자’ 등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브랜드들도 공개됐다. 이에 더해 ‘모코코’를 주인공으로 한 티징 영상이 공개됐다.
 

▲ 스마일게이트 RPG 제공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의 주인공인 ‘모코코’는 로스트아크의 방대한 모험 지역 곳곳에 숨겨져 있는 수집물 ‘모코코 씨앗’을 모티브로 한 귀여운 캐릭터다. 로스트아크를 플레이하는 모험가들 사이에서는 무엇보다 친숙한 마스코트이기도 하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다양한 캐릭터와 설정 들을 활용한 콜라보레이션을 더욱 확대해 로스트아크를 사랑받는 IP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 론칭 이후 최초로 외부 브랜드와 함께하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게 돼 너무나 기쁘다”며 “오는 31일 첫번째 이벤트 시작과 함께 더욱 구체적인 정보들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월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이랜드월드를 인증 대상 법인으로, 주요 고객 접점 사업 전반을 포함해 부여됐으며, 인증 기간은 2026년 1월 1일부터 2028년 12월 31일까지

2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히어로즈 패밀리’ 성과공유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국가보훈부, 초록우산과 함께 ‘히어로즈 패밀리 성과공유회’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히어로즈 패밀리는 전몰·순직 군경 및 소방 유가족 자녀들이 희망하는 진로에 필요한 교육 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15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엔 ‘영웅’의 자녀 11명이 1년 동안 갈고

3

세라젬, 소외된 이웃에 5억 원 상당 헬스케어 가전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KBS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동행’을 통해 사회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세라젬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KBS 대표 프로그램인 ‘동행’에 출연한 저소득·중증 질환 가족의 건강 증진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2022년부터 올해까지 90여 가정에 척추관리 의료기기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