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픽업 행사’ 진행...최대 9천원 할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19 12:00:17
  • -
  • +
  • 인쇄
해피오더로 6000원 할인…해피페이로 3000원 혜택

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오는 21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픽업 주문 시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픽업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장 픽업 주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 파리바게뜨의 ‘픽업행사’ 포스터. [SPC 파리바게뜨 제공]

 

SPC그룹 통합 앱 ‘해피오더’를 통해 픽업 주문 시 6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로 결제 시 3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최대 9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피페이 외에 다른 카드사 결제 시에는 2천 원 추가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번 픽업행사는 해피오더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혜택 쿠폰을 받아 사용 가능하다.

1만 1000원 이상 주문 시 적용이 가능하다. 할인 혜택은 한 ID당 1일 1회 발급‧사용이 가능하다, 주문 1건당 1개의 쿠폰만 적용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픽업 주문을 이용하는 고객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단독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