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인기 캐릭터 '누누씨' 와 손잡고 꿀 콘셉트 신메뉴 3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5 12:59:3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디야커피가 이모티콘 캐릭터 ‘누누씨’와 손잡고 꿀 음료 3종과 한정판 스티커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꿀을 활용한 음료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누누씨’를 결합해 MZ세대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누누씨’는 캐릭터 콘텐츠 전문 기업 HNF가 에이전트를 맡아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IP(Intelecual Property)다. 이번 협업은 ‘꿀’ 단어가 들어간 재치 넘치는 멘트와 특유의 귀여운 이미지로 연출되어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 이디야커피, 인기 캐릭터 '누누씨' 와 손잡고 꿀 콘셉트 신메뉴 3종 출시

이번 신제품은 3종(▲꿀 화이트 아메리카노 ▲꿀 미숫커피 ▲꿀 매실 레몬티)으로 구성됐다. 꿀 화이트 아메리카노는 향긋한 사양 벌꿀과 부드럽고 풍부한 이디야커피 시그니처 밀크를 사용해 진하고 고소한 에스프레소와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꿀 미숫커피는 든든하고 고소한 미숫가루에 이디야의 노하우로 만든 달콤한 믹스커피, 그리고 사양 벌꿀의 조화가 돋보이는게 특징이다. 꿀 매실 레몬티는 달콤한 매실과 상큼한 레몬이 꿀과 어우러져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누누씨’ 캐릭터 랜덤 스티커 증정 행사는 매장과 배달서비스를 통해 진행된다.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7,800원의 전용 콜라보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스티커 2매가 제공되며, 배달 주문의 경우 ‘꿀 빠는 누누씨 세트’를 구매하면 스티커 3매를 받을 수 있다. 배달 주문은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에서 주문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꿀 음료 콘셉트를 귀여운 캐릭터와 매칭시켜 고객들에게 트렌디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했다”며, “올해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대중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23년부터 ▲산리오, ▲캐치티니핑, ▲시나모롤&짱구는 못말려, ▲먼작귀 등 다양한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보인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