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스피릿 테일즈 '고대신 수련' 추가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9 13:05:48
  • -
  • +
  • 인쇄
다량 장비 파밍, 빠른 성장 지원
서버별 진행 정도 따라 월드보스 ‘고대신 부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캐주얼 MMORPG ‘스피릿 테일즈(Spirit Tales)’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 스피릿 테일즈 이미지 [사진=컴투스홀딩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고대신 수련’은 38레벨 이상 유저가 2인 이상 파티를 구성해 매일 도전할 수 있는 콘텐츠다. 

 

참여 횟수에 제한이 없으며, 다량의 장비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30회 도전까지는 추가 장비 보상이 제공되어 유저들의 성장 속도를 높인다.

서버별 ‘고대신 수련’ 진행 정도가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월드보스 ‘고대신’이 부활한다. 이 콘텐츠는 매일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진행도에 따라 최대 6번까지 도전할 수 있다.

고대신은 무한대의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4분의 제한시간 동안 유저가 입힌 피해량에 따라 보상이 결정된다. 참여 보상을 포함해 최대 4개까지 개인 보상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장비의 숨겨진 능력을 개방하는 ‘장비 감정’도 새롭게 추가됐다. 30레벨부터 활성화되며, 미감정 상태의 장비를 감정해 추가적인 속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 기념 ‘5일 출석 이벤트’, ‘다이아 룰렛 이벤트’ 등으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스피릿 테일즈는 40여 종에 달하는 정령들을 모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비롯, 던전과 PvP, 소셜 콘텐츠 등을 통해 협력 플레이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캐주얼 MMORPG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메이드플레이, 2025년 매출 1253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는 2025년 연결기준 매출 1253억원, 영업이익 107억원, 순이익 214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흑자 기조의 안착을 배경으로 5년 만에 세 자리 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3월 취임한 우상준 대표가 글로벌 진출과 함께 경영 1순위로 추진해왔던 내실

2

골든블루, 설 명절 맞아 위스키 선물세트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는 설 명절을 앞두고 ‘골든블루’ 선물 세트 2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선물 세트는 지난해 추석 시즌 선보였던 ‘골든블루 사피루스 패키지’와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패키지’로, 당시 실용적인 구성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점을 반영해 동일한 구성으로 기획됐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패키지’는 ‘골든

3

CJ프레시웨이, ‘식봄’ 운영 마켓보로 최대주주 등극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가 국내 식자재 오픈마켓 플랫폼 ‘식봄’을 운영하는 마켓보로의 최대주주로 올라섰다. 오프라인 중심의 식자재 유통 시장이 온라인으로 빠르게 이동하는 가운데, 플랫폼 경쟁력 강화를 통해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CJ프레시웨이는 5일 마켓보로 지분 27.5%를 인수하는 지분인수계약(SPA)을 체결했다고 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