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D-DAY, #권유리 #고수 어떤 케미?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1-18 13:09:44
  • -
  • +
  • 인쇄
이제껏 본 적 없던 다이내믹 매력 총집합! 정복 비주얼도 눈길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권유리(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이제껏 본 적 없던 또 다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권유리가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린 드라마이며, 권유리는 광역수사대 범죄수사팀 형사 안서윤으로 열연을 펼친다.

권유리가 맡은 안서윤은 정의 구현을 위해 앞장서는 에이스 형사로, 불법과 합법의 경계를 넘나들며 사건을 해결하는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과 사채업계 레전드 최화란(백지원 분)을 만나 공조를 이루면서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작품을 통해 액션에 첫 도전하는 권유리는 숨 막히는 추격전은 물론 칼을 든 범인을 맨몸 하나로 날렵하게 제압하는 등 짜릿한 속도감과 와일드한 분위기로 색다른 면모를 예고해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권유리는 액션 도전에 큰 설렘을 드러내며 “유연한 사고와 체력을 모두 갖추고 있는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트레이닝을 열심히 했다”라고 전해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권유리가 다채로운 활약을 선보일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오늘(18일) 저녁 8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