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넬로 쿠치넬리 'BC DUO' 펠리스 서울서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1 13:10:4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BC DUO' 이벤트를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5일 진행된 이벤트는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듀오백(DUO BAG)' 출시를 기념하는 자리로배우 한지민, 이시영, 채정안, 진서연,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참석해 우아한 분위기를 더했다.

 

▲ <사진=브루넬로 쿠치넬리>

 

이번 이벤트에서는 ‘듀오백’ 디스플레이, SS25 여성 컬렉션, 듀오백 라이브 스케치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칵테일 파티를 라이브 뮤직과 즐길 수 있어, 브랜드 특유의 감성과 품격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공동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카밀라 쿠치넬리(Camilla Cucinelli), 캐롤리나 쿠치넬리(Carolina Cucinelli)가 함께 디자인한 ‘듀오백’은 브랜드의 유산과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롭게 담아낸 아이코닉한 작품이다. 시대를 초월하는 우아함을 지향하며, 실용성과 품격을 동시에 갖춘 이 백은 미니, 스몰, 미디엄, 라지 총 네 가지 사이즈로 제작됐다. 

 

브라운, 블랙, 아이보리 등의 다양한 컬러와 송아지 가죽, 스웨이드, 메탈릭 톤의 라메 가죽 등 다양한 소재로 만나볼 수 있다.  듀오백과 함께 선보인 SS25 여성 컬렉션은 ‘여정의 메아리(Echoes of a Journey)’라는 테마아래 리비에라의 정제된 분위기와 매혹적이고 신비로운 사막의 조화에서 영감을 얻어 상상력과 현대적 감성을 함께 아우르며 독특하면서도 조화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 두개의 서로 다른 이미지에서 조화를 이끌어낸 컬렉션은 이번 이벤트의 테마인 ‘Symbolism of the Two’라는 테마와도 연결된다.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듀오백은 전국 브루넬로 쿠치넬리 매장과 S.I VILLAGE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