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 개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3 13:17:2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13일, 나인아크 개발의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를 오는 12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8일, 나인아크 김철희 PD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 시작을 깜짝 공개했다.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는 이용자가 ‘에버소울’ 관련 각종 창작물을 자유롭게 제작, 출품할 수 있는 대회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총 상금 1,0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서는 ▲정령 일러스트, 코스튬 등을 그린 ‘팬 아트’ ▲손그림 매드 무비, 뮤직 비디오 등을 제작한 ‘동영상’ ▲게임 음악을 기반으로 한 ‘노래/연주’ ▲정령 코스프레 사진, 동영상 등을 찍은 ‘코스프레’까지 총 4개 부문을 시상한다.

 

김철희 PD를 비롯한 개발팀에서 최종 수상자를 결정하며, 내부 심사를 거쳐 12월 27일 수상자를 발표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300만원, 부문별 금상, 은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100만원과 50만원, 특별상과 참가상에는 각각 50만원과 일반 소환권 50장을 수여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월드 보스 ‘베히모스’를 추가한다. 월드 레이드는 다양한 조합을 통해 보스를 공략하고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콘텐츠로, 월드 보스 ‘등대지기’ 업데이트 후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 외에도,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오색의 비경: 쿠키’를 오픈하고, 오는 27일까지 아르바이트 보상을 추가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반도체 수요 폭발...8월 ICT 수출, 역대 최대치 달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난 8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수출이 반도체 판매 호조에 힘입어 같은 달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1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한 ‘ICT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8월 ICT 수출액은 228억7000만 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11.1% 증가했다. 특히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 수요 확대가 반도체 수출 증가를 이

2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 결론 못 내...대규모 투자 조건 줄다리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를 위해 방미했던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14일 귀국했다. 김 장관은 미국 뉴욕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부 장관과 만나 한국의 대미 투자 구조와 이익 배분 방식 등 세부 쟁점을 논의했으나, 협의가 어느 정도 진전됐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이날 새벽 인천공항에 도착한 김 장관은 협상 결과를 묻는 질문에

3

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건설은 250여개 공종(공사 종류) 협력사와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안전 연수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 현대건설 계동 본사 사옥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한우 대표이사와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 대표는 "국가적 위급 사안이라고 판단된 산업 현장의 안전사고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비상 안전 체제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