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새 광고 공개… 'GooDoil Can Do It'

장준형 / 기사승인 : 2023-09-19 13:35:15
  • -
  • +
  • 인쇄

[메가경제=장준형 기자]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이 긍정의 힘과 응원에너지를 담은 새로운 광고 '구도일 캔 두 잇(GoodDoil Can Do it)'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S-OIL의 새 광고는 브랜드 캐릭터인 구도일이 사는 주유기 속 판타지 세상 'S-OIL랜드'를 소재로 긍정의 힘과 응원 에너지를 전달한다.

 

▲S-OIL이 새롭게 선보인 광고 스틸컷. [사진=S-OIL]

이번 광고는 주유기 속 판타지 세상인 ‘S-OIL랜드’를 구현한 화려한 볼거리와 영상미가 특징이다. 

 

영상은 도심 한 주유소에 구도일 주유원이 반갑게 인사를 함과 동시에 주유기 속 세상인 S-OIL랜드로 전환되며 시작한다. 'S-OIL랜드'는 다양한 역할의 구도일들이 존재하는 세 개의 가상의 섬(파워랜드ㆍ에코랜드ㆍ퓨처랜드)이 존재한다. 세 개의 섬에서 생산한 힘ㆍ깨끗함ㆍ새로움을 담은 기름방울들은 중앙의 S-OIL랜드에서 합쳐지며, 주유기 바깥 세상으로 이어진 하늘로 힘차게 솟구친다. 수많은 구도일들이 함께 이번 광고캠페인의 슬로건인 '구도일 캔 두 잇(Goodoil Can Do It)'을 외치고 다시 주유기를 통해 현실로 나오며 광고는 끝난다.

영상에 대한 몰입도를 더해주는 새로운 광고 삽입곡 'Do It Song'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 "좋은 기름이니까!"로 기억되는 S-OIL의 중독성이 있는 CM송은 시대적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버전으로 변주되며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해왔다. 이번 광고에서는 브랜드 메시지와 광고 슬로건을 중독성 있고 경쾌한 톤의 멜로디로 담아 낸 'Do it Song'을 새롭게 선보였다.

S-OIL 관계자는 "주유기가 소비자들과 S-OIL을 연결하는 소통 수단이라는 관점에서 아이디어를 구상했고, 새로운 Do It Song에 맞춰 장면 하나하나를 정교한 3D로 구현하는데 온 힘을 쏟았다. S-OIL의 변치 않는 진심과 응원메시지가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준형
장준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