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 개최..."우리 농산물 소비촉진"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9 13:40:08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NH농협카드가 12월을 맞아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은 우리 농축산물 소비촉진과 물가안정을 위해 농협카드가 진행하는 자체 행사다. 지난 3월, 6월, 9월에 이어 열린 네 번째 상생페스티벌은 12월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온라인쇼핑몰 가맹점들이 참여한다. 먼저 ▲롯데온에서 15일까지 국내산 농수산물 행사상품에 대해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옥션·11번가에서는 31일까지 국내산 정육, 채소, 수산, 과일 등 행사상품에 대해 10% 할인혜택을, ▲컬리에서는 국내산 정육, 채소 수산 등 행사상품에 대해 최대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의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NH농협 개인카드 결제가 필수다. 

 

더불어 편의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상생페스티벌 퀴즈 이벤트(~12.31)가 열린다. 퀴즈 이벤트는  NH농협 개인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에서 참여 가능하다. 제시된 퀴즈의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을 지급한다. 

 

상세 할인 품목, 할인율 등 상생페스티벌의 자세한 내용 및 다양한 이벤트 등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우리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며 “앞으로도 가계 부담을 완화하고, 농가에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재현 CJ 회장, 조직문화 성장 주도…소통 행보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재현 CJ그룹 회장이 임직원들과의 미팅을 통해 수평적 조직문화 확산과 성장 주도에 나섰다. 이 회장의 장남인 이선호 CJ미래기획그룹장도 계열사 방문 일정에 동행했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이 회장은 지난달 중순 CJ 4D플렉스를 시작으로 티빙, CJ대한통운, CJ제일제당, CJ프레시웨이 등 주요 계열사 임직원들과 소규모 미팅을 진행

2

SK이터닉스, 고효율 고체산화물연료전지 발전소 '충주에코파크' 개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이터닉스는 충청북도 충주시 충주메가폴리스 일반산업단지 내 건설한 '충주에코파크' 연료전지 발전소'가 상업 운전을 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충주에코파크는 설비 용량 40메가와트(MW) 규모의 고효율 고체산화물연료전지(SOFC) 발전소로 SK이터닉스가 주력하는 SOFC 단일 모델 기준 국내 최대 규모다. 총

3

JW중외 ‘헴리브라’, A형 혈우병 치료 패러다임 바꾸나…ASH서 임상 근거 확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JW중외제약이 판매하는 A형 혈우병 예방 치료제 ‘헴리브라(성분명 에미시주맙)’가 환자의 관절 건강 및 신체 활동 수준을 개선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반복 출혈이 발생했던 ‘표적 관절’이 12개월 후 모두 사라지고, 무출혈 환자 비율을 78% 수준에서 유지하는 등 출혈 예방 효과도 확인됐다.JW중외제약은 미국 워싱턴대학교 레베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