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블루, 앰버서더 4명과 신규 캠페인 '치얼스 투 마이 석세스'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1 13:50:2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디아지오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조니워커 블루'의 새로운 캠페인인 '치얼스 투 마이 석세스 (Cheers to My Success)'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신의 성공을 충분히 기념할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에게 자신의 성공을 스스로 축하할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조니워커는 거창한 업적이 아니더라도, 스스로 만족하고 의미를 느끼는 순간이 바로 성공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나아가 '조니워커 블루'를 타인뿐 아니라 나 스스로에게 건네는 최고의 선물로 제안한다.

 

▲ <사진=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블루'는 조니워커 라인업 중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며, 스코틀랜드 전역에서 오크통 1만개당 하나의 비율로 선별한 진귀한 최고급 원액을 블렌딩하여 만들어졌다. 또한 조니워커 만의 독자적인 블렌딩 기술로 부드럽고 진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니워커는 배우 조인성, NCT 쟈니, 댄서 허니제이, 손종원 셰프 등 네 명의 앰버서더와 함께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들은 일상의 소소하지만 값진 성취를 각자의 방식으로 기념하며, 이를 통해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전할 예정이다. 

 

캠페인 메시지와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과 화보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GQ 코리아'와 조니워커 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조니워커 블루를 더욱 특별한 선물로 만들어줄 맞춤형 각인 서비스도 진행한다. 오는 9월 9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마곡점에서는 조니워커 블루 병의 앞면에 'Cheers to (이름)’s Success'를 새길 수 있는 현장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성공을 기념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조니워커 블루는 '치얼스 투 마이 석세스' 캠페인과 각종 프로그램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조니워커 코리아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동혁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조니워커 블루와 네 명의 앰버서더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각자의 성공을 다시 생각해보고, 조니워커 블루와 함께 그 순간을 의미 있게 기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캐피탈, 연말 맞이 장애인 거주 시설 '쿠키 선물 세트'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연말을 맞아 장애인 표준사업장 ‘브라보비버 대구’에서 생산한 쿠키 선물 600세트를 재단법인 바보의나눔을 통해 루도비꼬집 등 13개 중증장애인 거주 시설에 전달했다. 6일 KB캐피탈에 따르면 ‘브라보비버 대구’는 장애인 근로자를 고용하여 문구류, 커피 드립백, 쿠키 등을 생산하며, 장애인 직업재활과 고용 확대를 위해 운영

2

공무원 필수 자격, 사회복지사 2급 과정, 12월 10일까지 수강생 모집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오는 12월 10일(수)까지 국가공인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과정의 2026학년도 1학기 1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2026년 상반기 취업을 준비하는 예비 사회복지사들에게 최단기간 내 학습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로, 모집 마감 다음날인 11일(목)부터 수업을 개강한다. 사회

3

한국항공보안학회 추계학술대회…‘공항 보안’·‘항공사 보안’각 세션 열띤 발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가 주관하고 국토교통부가 주최하는 추계학술대회가 5일 13시부터 국립항공박물관 대강당과 2층 세미나실에서 “ICT 환경변화에 따른 항공보안 위협 및 대응”를 주제로 약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용강 한서대 교수 사회로 진행된 제1부 개회식에서는 김용원 학술대회 추진위원장의 추진보고와 소대섭 회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